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19.06.14 18:48
  • 호수 1261

김동섭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악고등학교 총동문회

▲ 송악고등학교 총동문회가 지난 8일 제17차 정기총회 및 회장단 이·취임식과 동문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송악고등학교 총동문회 신임회장으로 김동섭 씨가 취임했다.
제17차 정기총회와 함께 제11·12대 회장 이·취임식 및 동문 체육대회가 지난 8일 송악고등학교 운동장에서 개최됐다.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사업 및 결산 승인, 감사 선출, 감사보고 등이 이뤄졌다. 이어 이·취임식에서는 김동섭 취임회장이 이한복 이임회장과 김기원·김성식 동문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이 이임회장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어릴 적 뛰놀던 교정과 친구들, 고향이 그리워지기 마련”이라며 “동문들도 이런 심정으로 동문회와 모교를 아끼고 사랑해주길 간절히 소망한다”고 말했다.

이·취임식 후 동문들은 오찬을 함께 했으며 3부 행사로 동문 체육대회가 진행됐다. 이날 동문들은 족구, 단체줄넘기, 계주, 줄다리기 등의 경기에 참여하고, 노래자랑을 즐기며 화합의 시간을 보냈다.

<임원명단> △회장 : 김동섭 △상임부회장 : 배병남 △대회장 : 황선태 △부회장 : 김영광, 전광식, 김태준 △사무총장 : 배성호 △홍보부장 : 박서준 △조직부장 : 윤기철 △체육부장 : 김기수 △감사 : 김성식 △고문 : 김기웅, 윤병로, 이상칠, 박평순, 이환수, 이재원, 이재건, 안필환, 이훈구, 이한복

[취임인터뷰] 김동섭 신임회장

“동문과 함께 발전하는 총동문회”

“동문과 모교를 사랑하는 마음을 한데 모아 매년 발전하는 총동문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동문 한 사람 한 사람의 힘이 더해질 때 송악고 총동문회는 더욱 더 활기찬 동문회가 될 것입니다. 총동문회 임원은 물론 많은 동문들과 함께 발전하는 총동문회를 만들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저 또한 총동문회 발전을 위해 힘을 보탤 것이며 앞으로도 동문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협조와 참여를 부탁합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