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부] 
동부제철 VS. 현대제철A팀 
현대제철A팀이 동부제철에 17-1로 콜드승했다. 현대제철A팀의 김태혁·이종하·김광현 선수가 각각 3타점을 올리고, 공명규·이종하 선수가 각각 3점을 득점해 팀을 승리케 했다.
당진파이터즈 VS. 당진일빠따 
당진파이터즈가 1회에서 단 1점을 득점한 채 당진일빠따가 17-1로 콜드승했다. 당진일빠따의 이진호·이준환 선수가 각각 3타점을 쳤고, 구태완·최세환·윤주표 선수가 각각 3점을 얻어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Showtime VS. 당진이지스
안타 7개를 친 Showtime이 당진이지스를 만나 11-1로 콜드승했다. Showtime의 석효은·김상호 선수가 각각 2타점을 올리고, 최우람 선수가 2점을 득점해 팀의 승리를 도왔다.

[3부] 
JW생명과학 블루드래곤즈 VS. 당진데어리즈
JW생명과학 블루드래곤즈가 당진데어리즈를 17-11로 승리했다. 팽팽하던 경기는 5회에서 JW생명과학 블루드래곤즈가 8점을 득점하며 균형을 깨트렸고, 안희성 선수가 4타점을 기록했다. 
78머스탱스 VS. 당진시청 블루웨이브
78머스탱스가 당진시청 블루웨이브에 21-9로 완승했다. 이날 78머스탱스의 김동완 선수가 5타점을 올렸으며 윤중석 선수가 4점을 득점해 최다득점해 팀의 승리를 도왔다.
Wonders VS. 당진데어리즈
Wonders가 당진데어리즈에 10-9, 1점차로 이겼다. 

[4부] 
당진화이어뱃 VS. NeverDie
NeverDie가 당진화이어뱃에 16-9로 승리했다. 이날 NeverDie의 정재민 선수가 5타점을 올리며 활약했다. 
멀티플레이 VS. 니네소타 
3회 말까지 니네소타가 9점을 획득하며 6점을 얻은 멀티플레이를 앞서나갔지만, 4회에서 멀티플레이가 6점을 따내며 경기를 반전시켰다.
현대제철 스틸가이즈 VS. 웨스트스타즈
경기 초반 앞서나가던 현대제철 스틸가이즈는 경기 후반까지 승기를 지켜 웨스트스타즈에 17-4로 콜드승했다. 이날 현대제철 스틸가이즈의 모든 선수가 점수를 얻었다. 
ZEST VS. 예산스팅어
예산스팅어가 ZEST를 만나 16-4로 승리했다. 예산스팅어의 정재원·최정훈 선수가 각각 3타점, 김왕태·이종문 선수가 각각 3점을 득점해 팀의 승리를 도왔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