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당진시장 공약이행평가 위한 시민배심원단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 차례 회의 진행 후 시정에 반영

▲ 지난 9일 당진시가 민선7기 당진시장 공약이행평가를 위한 시민배심원단의 첫 회의를 개최했다.

당진시가 민선7기 당진시장 공약이행평가를 위해 시민배심원단을 운영한다.

시민배심원단은 김홍장 당진시장의 민선7기 6개 분야 100개 공약에 대한 평가와 주요 공약 추진상황을 점검하는 역할을 한다.

당진시는 공약평가기관인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를 통해 무작위 추첨(ARS)과 전화면접 방식으로 35명의 시민배심원단을 선발했다.

2019 당진시 시민배심원 1차 회의가 당진시청 중회의실에서 지난 9일 개최됐다. 이날 시민배심원들의 역량강화를 위한 매니페스토 교육과 시민배심원단 분임 구성, 평가대상 공약 선정이 이뤄졌다.

시민배심원단은 오는 16일과 30일 두 차례 회의를 열고 공약 이행 권고안을 당진시에 전달할 계획이다. 최종 결정된 권고안은 9월 중 당진시청 홈페이지에 공개된다.

김홍장 당진시장은 “공약은 시민과의 약속으로 반드시 이행돼야 한다”며 “공약이행의 성과가 시민들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시민배심원단이 적극적으로 실천사항과 방향을 제시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 “사람 중심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시민배심원 명단> 공용민 곽영현 구승남 권향미 김규선 김성환 김송남 김정림 김혜진 김희영 박규식 박서영 박종근 서미나 송영팔 송지희 송훈희 신수경 안대희 안영래 엄원용 원종돈 유남욱 윤미자 이광연 이동준 이상리 이익수 이현경 임수현 장재영 전철수 정신귀 정영원 조수정 조재영 채남기 최장일 최창인 황동연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