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19 20:42 (금)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19.07.14 19:13
  • 호수 1265

서유식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아미로타리클럽

▲ 당진아미로타리클럽이 지난 5일 당진축협 대회의실에서 회장·임원 이·취임식을 진행했다.

당진아미로타리클럽 제1대 오동원 회장이 이임하고 2대 서유식 회장이 새롭게 취임했다.

지난 5일 당진축협 대회의실에서 당진아미로타리클럽 회장·임원 이·취임식이 진행됐다. 이날 오동원 이임회장이 개식타종을 시작으로 유병수 차기회장이 로타리강령을 낭독했으며 이임과 취임 회장 간 로타리핀 교환 및 클럽기 전달로 당진아미로타리클럽의 또 다른 시작을 알렸다. 한편 신입회원 소개와 서유식 취임회장의 재단기부금 전달식이 진행됐다.

오 이임회장은 “아미로타리클럽의 회장으로서 지난 한 해 동안 남다른 자긍심을 갖고 참으로 뜻있는 나날을 보내왔다”며 “스스로도 더욱 남에게 봉사해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됐다”고 말했다. 이어 “모든 것이 회원들의 참여 덕분에 가능했던 일”이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아미로타리클럽은 독거노인을 위한 영화관람 봉사를 지속해서 이어오고 있으며 당진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취약계층에게 생활비를 지원하고 있다.

<임원 명단> △회장 : 서유식 △부회장 : 이창규 △총무 : 김성호 △재무 : 박성환

취임인터뷰 서유식 신임회장

▲ (맨 오른쪽) 서유식 신임회장

“소중하고 아름다운 사람들”

2대 회장으로 아미로타리클럽을 이끌어 나갈 서유식 회장은 취임하며 회원들에게 약속의 말을 전했다. 서 회장은 “클럽에서 낮은 위치에서 마음을 열고 회원들의 의견을 경청할 것”이라며 “회원 모두가 대화와 타협을 바탕으로 적극적으로 참여해 안건을 제시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아미로타리안 모두는 소중하고 아름다운 사람들”이라며 “앞으로 주변 이웃들과 언제나 함께할 수 있는 클럽으로 발전시켜 모두가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