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민이 펼치는 새마을운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운동 당진시지회

▲ 새마을운동 당진시지회가 2019 새마을지도자 수련대회를 지난 4일 당진실내체육관에서 개최했다.

새마을운동 당진시지회(지회장 정완옥)가 2019년 당진시 새마을지도자 수련대회를 지난 4일 당진실내체육관에서 개최했다.

새마을지도자 수련대회는 각 지역의 새마을지도자·부녀회장들의 화합을 도모하고, 사기 진작을 통해 새마을운동 활성화 및 지역봉사 실천을 다짐하고자 매년 7월 열리고 있다.

특히 이번 대회에 참석한 새마을지도자들은 근면·자조·협동의 새마을운동 봉사 정신을 바탕으로 전개한 생명살림운동, 평화·나눔 운동, 공경문화 운동이 시민 모두가 공감하는 국민운동으로 발전시킬 것을 다짐했다.

수련대회에서는 결의문 낭독과 우수 새마을지도자 63명에 대한 표창이 이뤄졌다. 이어 2부 행사로 2인3각, 단체줄넘기, 협동제기차기 등 경기를 진행해 회원들의 단합과 결속을 다졌으며 장기자랑 등 한마음 행사가 이뤄졌다.

정완옥 지회장은 “그동안의 성과를 반추하고 이번 수련대회를 통해 회원들이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표창자 명단> △중앙회장상: 서순원 김순임 △도회장상: 정낙정 김명자 △시장상: 김현희 이수길 황인숙 이명의 박상호 신현부 김영구 박경화 문상현 김정희 김남현 이종수 김상오 박형자 이유회 안옥희 △의장상: 박광기 유순애 신경옥 오형운 정종성 김순자 전경숙 서령희 박찬규 박영분 고근자 이병란 한경남 △국회의원상: 김용문 지윤정 신현정 최선순 고낭순 김숙희 채인병 김낙출 이병락 장순녀 문찬호 남기은 임옥선 박양묵 △지회장상: 김경순 윤화영 한영희 안현옥 이향자 김경숙 이규숙 박미선 김종숙 △시협의회장상: 공현길 박원규 △시부녀회장상: 이차정 이인숙 △시문고회장상: 김남홍 △새사모회장상: 나찬수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