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외 월례회의 실시

당진지구협의회(회장 홍광표)가 지난 3일 순성면 갈산교 부근에서 야외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달 생일을 맞은 봉사원들을 축하하고, 봉사원 한마음 대회와 한국전력과 함께하는 초복 삼계탕 나눔 등에 대해 회의했다. 이후 봉사원들은 오찬을 함께하며 화합의 시간을 보냈다.

급식봉사 등 논의
고대봉사회(회장 강미남)가 지난 5일 월례회의를 진행했다. 안건으로 유소년 축구대회 급식봉사, 추석맞이 김·황태 판매사업 등에 대해 회의했다.

축제서 수익사업 펼쳐
합덕봉사회(회장 박상윤)가 지난 6일 제3회 연호문화축제에서 부스를 운영하며 기금마련을 위한 수익사업을 펼쳤다. 이날 모은 수익금은 경로당 방문 때 쓰일 예정이다. 한편 지난 3일에는 월례회의를 진행했다.

신입회원 착복식 진행
신평봉사회(회장 이원태)가 지난 6일 신평면행정복지센터 내 회의실에서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백옥희 신입 봉사원 착복식이 진행됐고 8월 경로잔치와 현대제철 견학 참석건, 멘토링 사업과 한마음대회 참석건, 상생재단 밑반찬 만들기 일정 등에 대해 논의했다.

수익사업 협조 당부
당진2동봉사회(회장 김경자)가 지난 8일 당진2동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월례회의를 실시했다. 이날 어르신 밑반찬 전달과 추석 대비 김·황태 판매에 적극 협조할 것을 당부하고 당진지구협의회 공지사항을 전달했다.

자살예방 멘토링 교육
정미봉사회(회장 인치남)가 월례회의와 자살예방 멘토링 교육 및 설명회를 지난 8일 실시했다. 현대제철 견학건과 한마음대회 참석 건에 대해 회의를 진행하고,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자살예방 1:1멘토링 사업 설명회를 진행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