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9 21:01 (금)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19.07.23 18:36
  • 호수 1266

김상열 부총재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온스 356-F지구 당진지역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세종·충남) 지구 당진지역 부총재 이·취임식이 지난 17일 열렸다.
 
▲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세종·충남) 지구 당진지역 부총재 이·취임식이 지난 17일 열렸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세종·충남) 지구 당진지역 부총재 이·취임식에서 김인봉 부총재가 이임하고 김상열 부총재가 취임했다. 지난 17일 메가훼밀리뷔페에서 이·취임식이 열린 가운데 해나루클럽 회원 공연을 시작으로 윤만기 2지대위원장의 윤리강령 낭독이 진행됐다. 이어 김명숙·강구연·한예연·신선미 신입회원이 입회를 선서했으며 김인봉 부총재가 김상열 부총재에게 지역기와 사회봉을 전했다. 시상식에서는 김인봉·윤만기·윤석준 라이온이 총재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임하는 김인봉 부총재는 “임기 중 부족한 부분을 도와 준 윤석준 사무국장과 김진남 재무국장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당진에서 지구총재가 탄생되기 위해 준비해야 한다”며 “씨앗이 잘 자랄 수 있도록 회원들이 한 마음 한뜻으로 고민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원 명단> △부총재 : 김상열 △1·2지대 위원장 : 한상범·이규성 △사무국장 : 구본관 △재무국장 : 이미경
 

취임인터뷰 김상열 신임부총재

“라이온스 가치 담은 그림 그려나갈 것”

취임한 김상열 부총재는 “‘우리는 봉사한다’는 2019-2020 라이언 슬로건을 이루기 위해 회원들과 함께 힘써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첫 시작은 항상 설레지만 부담감이 느껴지는 것도 어쩔 수 없는 일”이라며 “하지만 용기 내어 라이온스의 가치를 담은 그림을 회원들과 함께 그려나갈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한수미 기자 d911112@naver.com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