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체육
  • 입력 2019.08.19 19:00
  • 수정 2019.08.21 10:11
  • 호수 1269

서유식 초대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시트레킹협회 창단

당진시트레킹협회 창단과 함께 초대회장으로 서유식 신임회장이 취임했다.

지난 15일 당진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창단식은 개회식, 경과보고, 취임사, 임원 소개, 공로패 시상, 축사, 강령보고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당진시트레킹협회는 지난 7월 창립총회를 열었다. 8월에는 정관을 제정해 지난 15일 창단에 이르렀다.

김성곤 대한트레킹협회장은 “당진은 왜목마을, 삽교천, 솔뫼성지 등 자랑할 수 있는 트레킹 코스들이 있다”며 “대한민국에서 제일가는 트레킹 메카로 발돋움하길 바란다”고 축사했다. 이어 김홍장 당진시장은 “트레킹이 많이 보급돼 당진시민들이 힐링하고 건강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당진시도 시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 회원모집 문의 : 010-6574-6786 (회장 서유식), 010-3911-3704 (사무국장 이정민)

<임원명단> △회장 : 서유식 △상임부회장 : 최동우 △부회장 : 원국희 임장옥 △감사 : 이상현 임종열 △사무국장 : 이정민 △사무차장 : 김성호 △총무이사 : 최지웅 △재무이사 : 맹세환 △홍보이사 : 이형태 △읍면동 지회장 : 신성호(당진1동) 최성열(당진2동) 유병수(당진3동) 조성만(순성·면천) 이정재(신평) 허광섭(정미·대호지) 조원식(송악) 김종호(송산) 손광원(고대·석문) 황규석(합덕·우강)

[미니인터뷰] 서유식 초대회장

“트레킹 보급해 시민 건강 증진”

“당진에서 트레킹 대회를 개최하고 싶습니다. 오늘 자리한 많은 내빈들이 도와준다면 당진을 24시간 트레킹이 가능한 도시로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시민들의 힘찬 응원을 바랍니다. 또한 당진시트레킹협회는 시민에게 트레킹을 널리 보급해 시민의 건강 증진 및 활기찬 여가생활을 도모하고 나아가 더 큰 도약 살맛 나는 당진을 만드는 데에 이바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