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체육
  • 입력 2019.09.27 19:48
  • 호수 1274

김철민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시골프협회

▲ 당진시골프협회 제12·13대 협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4일 메가패밀리뷔페에서 개최됐다.

당진시골프협회장에 김상기 회장이 이임하고 김철민 회장이 취임했다.

제12·13대 협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4일 메가패밀리뷔페에서 개최됐다. 이번 이·취임식에서는 당진시골프협회 발전에 공로한 회원들에게 표창패 및 공로패와, 김상기 이임회장과 조상길 총무이사에게 재직기념패가 수여됐다.

또한 김철민 신임회장이 김홍장 당진시장으로부터 인준패와 협회기를 받았고, 김 신임회장이 정순남 고문·장인호 운영위원장·문상식 자문위원장·차성환 부회장·강동규 부회장·박종천 부회장에게 위촉패와 위촉장이 전달됐다. 이어 차기집행부를 소개하고 만찬을 함께하며 협회 발전과 화합을 도모했다.

김상기 이임회장은 “김철민 신임회장을 주축으로 당진시골프협회가 더욱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임원명단> △회장 : 김철민 △부회장 : 차성환 강동규 박종천 △전무이사 : 이선덕 △총무이사 : 김동균 △사무국장 : 허승무 △재무이사 : 전미화 △홍보이사 : 오명 △경기이사 : 박기창 △대외협력이사 : 김기현 △조직관리이사 : 조제연 △기획이사 : 김용연 △대내협력이사 : 문경순 △기록이사 : 전종숙 △섭외이사 : 조혜준 △이사 : 손원희

취임인터뷰 김철민 신임회장

“동호인과 함께하는 골프협회”

“동호인들의 위상과 편의를 생각하는 당진시골프협회가 되겠습니다. 충청남도골프협회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해 협회 발전을 이루도록 하겠습니다. 당진시골프협회는 시대에 맞게 발전돼야 합니다. 협회 가맹클럽의 동호인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합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