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체육
  • 입력 2019.09.27 19:54
  • 호수 1274

학생부 종합 3위 거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시수영연맹, 충남 생활체육 수영대회 출전

▲ 제1회 충청남도지사기 생활체육 수영대회가 지난 21일부터 22일까지 천안에서 열려 당진선수단 50여 명이 출전했다.

제1회 충청남도지사기 생활체육 수영대회에서 일반부가 개인 메달을 차지한 것과 함께 당진학생선수들이 금메달 6개와 은메달 8개, 동메달 7개를 획득하며 학생부 종합 3위를 거뒀다. 지난 21일부터 22일 이틀간 제1회 충청남도지사기 생활체육 수영대회가 천안 한들체육문화센터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는 충청남도체육회가 주관하고 충청남도수영연맹과 천안시수영연맹이 주관해 수영에 대한 도민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당진시에서는 당진시수영연맹(회장 조한규)을 통해 일반부와 학생부를 포함해 50여 명이 출전했으며 개인 은메달 수상과 학생부 종합 3위를 차지했다. 여자 일반부 평형 50m에 출전해 은메달을 차지한 황경희 씨는 “충남에도 큰 규모의 생활체육 대회가 생겨 정말 기쁘다”며 “기회가 된다면 당진시에서도 일반부와 학생부가 모두 참가해 대회를 치를 수 있는 장소가 마련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수상자 명단> △남자일반부 : 이기석 △여자일반부 : 황경희 우지연 김수경 지연 △남자중등부 : 손인아 황기정 △여자중등부 : 이주연 김지현 △남자초등부 : 이주형 송시원 김도윤 박준혁 이지환 이수호 이강유 권범준 오성희 이정현 강동원 황기준 이선호 이수호 이태환 △여자초등부 : 이예영 이예서 변시현 강해림 심지현 전서윤 김유주 김하은 임효빈 강해리 배소현 이지민 박이솔 김서윤 정예원
한수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