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14 23:40 (일)

본문영역

  • 업체탐방
  • 입력 2019.09.27 20:28
  • 수정 2019.10.02 14:04
  • 호수 1274

고객의 건강한 생활을 도와드립니다”
업체탐방 교원웰스 당진지역단 김민경지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홍보활동을 하고 있는 김민경 지점장

이제는 제품을 구매하지 않고 일정한 비용을 지불하면 상품이나 서비스를 주기적으로 제공받는 시대가 왔다. 현실에 발맞춰 교원웰스에서도 다양한 가전을 렌탈, 관리해주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교원웰스는 교원그룹 산하의 기업으로 환경가전을 생산·렌탈·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교원웰스에서는 정수기·공기청정기·연수기·매트리스·세탁기·건조기·비데·안마기 등을 렌탈해주며, 웰스 매니저가 정기적으로 방문해 상품 점검 뿐 아니라 필터무상 교체서비스 등 관리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2006년 당진에 자리 잡은 교원웰스 당진지역단(단장 박미옥)은 당진을 비롯한 홍성·보령·서산에 자리한 교원웰스 지점을 총괄하고 있다. 현재 당진에는 김민경 지점을 비롯한 총5개의 지점이 있으며, 당진시민들은 4000개의 교원웰스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 교원웰스 제품인 웰스팜

웰스팜으로 건강한 채소를!

교원웰스 제품에서는 정수기가 가장 유명하다. 교원웰스에서는 정수기 필터를 중공사막 방식을 사용한다. 중공사막 방식은 미네랄을 걸러내는 역삼투압 방식이 아닌 미네랄을 살린 약알칼리수를 만들어 준다. 

최근에는 교월웰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웰스팜이 입소문을 타고 있다. 웰스팜은 식물재배기로 채소를 잘 키우기 위해 필요한 물·온도·빛·환기·영양을 모두 가장 이상적인 환경으로 케어해 준다. 채소 모종을 웰스팜 포트에 꽂기만 하면 알아서 식물 성장에 적합한 상태로 관리된다. 무엇보다 교원웰스에서는 무농약의 신선한 모종을 생산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경기도 파주에 웰스팜 하우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무농약 인증·아토피 안심마크 인증을 받은 신선한 채소를 공급하고 있다. 또한 웰스매니저가 2개월 마다 방문해 새로운 모종을 식재하고, 제품 클리닝 및 점검을 진행하고 있다.

“물 속의 미네랄 성분 중요해”

김민경 지점장은 지난해 교원웰스에 입사했다. 환경가전을 많이 사용해왔던 김 지점장은 우연히 교원웰스 제품을 알게 됐다. 특히 정수기 렌탈로 유명했던 교원웰스 제품을 통해 물 속의 미네랄 성분의 중요성을 알게 되면서 교원웰스에 발을 담그게 됐다. 김 지점장은 “교원웰스 제품을 사용하면서 우리가족의 건강부터 챙기게 됐고, 자연스레 입사까지 이뤄졌다”고 말했다.

현재 김민경 지점에 근무하고 있는 플래너는 김민형 수석플래너를 비롯해 총 6명이다. 김 지점장은 렌탈·관리 등 플래너의 역할도 하고 있지만, 플래너들을 총괄 관리하는 임무를 맡고 있다. 김 지점장은 “앞으로 솔선수범하고 희노애락을 함께하는 지점장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당진을 빛내는 가수”

한편 김 지점장은 행정동에서 태어나 탑동초를 졸업하고 중학교 1학년 때까지 호서중에 재학하다, 청주로 이사갔다. 이후 20살에 다시 고향 당진을 찾았다. 어릴 적 가수를 꿈꾸던 그는 교원웰스 지점장으로 일하는 것과 동시에 지역가수로 활동하고 있다. 파파밴드 보컬로 활동했던 김 지점장은 김용균 리더의 소개로 지난 2013년부터 본격적으로 지역의 크고 작은 행사에 노래로 봉사하고 있다. 현재는 음반도 준비 중이라고. 김 지점장은 “지역사회에 노래 봉사도 꾸준히 열심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문의: 010-3956-9089
■위치: 계성3길 32-3(신아빌딩 3층)

미니인터뷰 김민경 지점장·박미옥 단장·김민형 수석플래너

“끝가지 고객을 위한 지점장”

“고객을 위해 끝까지 책임지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점장이자 플래너로 일하겠습니다. 더 나아가 승승장구해 당진지역단장으로 승진도 하고 싶습니다.”(김민경 지점장)
“김민경 지점장의 사업 방향에 따라 열심히 일하겠습니다.”(김민형 플래너)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