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들지 않는 꽃, 프리저브드 플라워
L. THE FLOWER (엘더플라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읍내동 이강희 대표

그윽한 꽃 향기로 가득한 L. THE FLOWER(이하 엘더플라워)가 읍내동에 새롭게 문 열었다.
엘더플라워를 운영하고 있는 이강희 대표는 지역에서 나고 자란 당진토박이다. 당진초와 호서중·고를 졸업한 이 대표는 호텔리어로 일해왔다. 호텔에서 근무하면서 우수 직원으로 선정되기도 했고 다양한 음료 제조 자격증을 취득하며 관련 대회에서도 수상한 경력도 있다.

2년 전 고향으로 내려온 그는 꽃에 관심을 가지며 플로리스트 공부를 시작했다. 이후 온라인에서 꽃을 판매하던 이 대표는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이고자 지난 9월 오프라인 매장을 문 열었다. 이 대표의 이름을 딴 엘더플라워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꽃과 식물을 만날 수 있다. 이 대표는 “엘더플라워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식물들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청년 창업가가 운영하는 만큼 이 대표는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엘더플라워를 이끌어가고 있다. 이곳에서는 생화를 특수 보존 처리해 오랫동안 생기 있는 모습이 유지되는 프리저브드 플라워가 인기다. 또한 이 대표가 아이디어를 더한 포토용돈박스는 올해 어버이날에 1000개가 판매됐을 만큼 인기가 좋았다고.

이외에도 빼빼로데이나 발렌타이 등 기념일에 빼빼로와 초콜릿을 더한 상품을 출시하기도 하며 꽃과 함께 향기로움을 선물할 수 있도록 디퓨저도 마련돼 있다.

또한 이곳에서는 플라워 클래스도 수강할 수 있다. 보통 원데이로 이뤄지며, 꽃다발, 화병꽂이, 가드닝, 무드등, 리스 등 다양한 수업이 가능하다.

이 대표는 여기서 도전을 멈추지 않을 예정이다. 그는 쿠팡, 화이트코튼, 1300k 등 쇼핑몰에 입점을 제안하며 활동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일상에서 아름다운 꽃으로 행복을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을 전하는 엘더플라워가 되고 싶어요.”

■시간: 월~토 오전 10시~오후 8시 (일요일 휴무, 픽업 예약 가능)
■가격: 꽃다발 원하는 가격대 맞춤 가능, 포토용돈박스 3만 원, 다육이 1000원부터, 식물 4000원부터, 디퓨저 1만 원~, 플라워 클래스 4만 원부터~
■위치: 당진중앙1로 241 (푸른병원과 호서고등학교 사이 또는 황가네 호떡 맞은편)
■문의: 010-4972-0474, 인스타그램 l_theflower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