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담근 김치로 깊이 더한 부대찌개
송탄 부대찌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읍내동 정은영·김태민 대표

읍내동에서 자리하며 오랜 시간 사랑받았던 김가네가 송탄 부대찌개로 바뀌었다.

정은영·김태민 부부가 함께 운영하던 김가네는 10여 년의 세월 동안 지역민과 함께 해왔다. 다양한 분식 및 식사 메뉴를 선보이며 지역민들의 한 끼를 책임져온 부부는 오랜 고민 끝에 새로운 길에 나섰다. 김태민 대표는 “그동안 많은 메뉴를 다루면서 굉장히 바쁘게 김가네를 운영해왔다”며 “힘이 부치고 좀 더 친근감 있는 메뉴로 다가가고자 업종을 변경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오랜 단골 손님들이 업종을 변경했어도 찾아와 주고 있다”며 “푸짐한 양과 맛에 손님들의 반응이 좋다”고 전했다.

이곳은 부대찌개로 유명한 송탄의 맛을 그대로 이었다. 칼칼하고 진한 국물에 소세지와 햄, 고기가 듬뿍 들어간 부대찌개는 훌륭한 한 끼 식사가 된다. 김 대표는 “송탄 부대찌개는 김치가 포인트로, 직접 담근 김치를 사용해 부대찌개의 맛이 깊다”며 “이외에도 최고의 재료를 엄선해 정성껏 음식을 만들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부대찌개는 2인분부터 포장과 배달이 가능하며, 배달은 오는 10월부터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메뉴인 등심돈까스와 시원한 김치말이국수도 준비돼 있으며, 사이드메뉴로 갈비만두와 새우튀김도 있다.

한편 부부는 청결과 친절을 강조하며 송탄 부대찌개를 운영한다. 인근에 초등학교가 자리해 수시로 이뤄지는 위생 점검을 통과하고, 정은영 대표의 친절하고 꼼꼼한 서비스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김가네처럼 송탄 부대찌개도 지역에서 오랫동안, 꾸준히 사랑 받았으면 좋겠어요.”

■시간: 오전 10시30분~오후 9시
■가격: 부대찌개(2인분부터 주문 가능) (1인분, 공기밥 포함) 9000원, 등심돈까스 8000원 김칠말이국수(냉) 6000원, 갈비만두 5000원, 왕새우튀김(3미) 5000원 라면 사리 2000원, 치즈 사리 1000원, 부대찌개 포장 (1인분) 8000원 (2인분부터 포장 가능)
■위치: 당진중앙1로 246 (구 김가네 김밥)
■문의: 358-8566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