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19.10.08 10:18
  • 호수 1275

적십자 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대봉사회(회장 강미남)가 지난달 17일 고대면 동네방네 찾아가는 이동복지관 행사에서 안내 및 접수를 돕고, 행사 후에는 선물을 전했다.

 

송산봉사회(회장 백진주)가 지난달 22일 송산면민체육대회에서 무료 차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또한 지난달 19일에는 송산마실주간보호센터에 도시락을 전달했으며, 20일에는 송산종합사회복지관 7주년 행사에서 중식봉사를 진행했다.

정미봉사회(회장 인치남)가 지난달 24일 9월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김복순·김선미 신입회원의 착복식이 진행됐으며, 멘토링 세대 방문 서류 제출과 10월 봉사활동 계획을 논의했고, 당진지구협의회 공지사항을 전달했다.

 

당진지구협의회(회장 홍광표)가 지난달 25일 봉사원 80여 명과 함께 금혼식 행사에서 중식봉사를 실시했다.

 

당진3동봉사회(회장 이지윤)가 지난달 25일 효주간보호센터에서 미용봉사 및 말벗 봉사를 실시했고, 27일에는 환경정화 활동을 했다. 이지윤 회장은 “봉사 활동에 함께 해준 회원들에게 고맙고, 앞으로도 적극적인 봉사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면천봉사회(회장 김지원)가 지난달 27일 머핀 카스테라 570개를 만들어 자살예방 멘토링 세대와 징검다리 밑반찬 세대, 희망풍차 세대, 노인회, 소망의 집, 계동복지센터, 한빛공동체에 전달했다. 김지원 회장은 “많은 분들에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뿌듯하고 행복하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26일에는 동네방네 찾아가는 이동복지관 행사에서 생활 속 응급처치 심폐소생술 교육을 실시했다.

 

당진1동봉사회(회장 오영자)가 지난달 30일 개천절을 맞아 당진1동행정복지센터 앞을 시작으로 일교다리와 이교다리 등 당진 시내 일원을 돌며 태극기를 달았다. 한편 지난달 20일부터 22일까지는 심훈상록문화제 행사장 일원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벌였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