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어린이 전용 수영장 OPEN!
스윔스타즈 (읍내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훈섭 대표·이형우 부원장

 

어린이 전용 수영장 스윔스타즈가 읍내동에 자리했다.

서울 태생의 오훈섭 대표는 서울에서 스포츠에이전트로 10여 년간 일해왔다. 지난 4월에 당진을 방문한 그는 지역에 어린이들을 위한 수영장이 없다는 것에 안타까움을 느꼈고 아이들의 놀 공간이자 생존수영을 배울 수 있는 수영장을 조성하고자 지난 9월에 개장했다.

스윔스타즈는 7세부터 중학생까지 이용 가능한 시설로, 400평 규모에 길이 25m의 레인이 6개가 마련돼 있다.

스윔스타즈를 함께 운영하는 이형우 부원장은 “어린이들이 사용하는 시설이기에 수영장 시설과 안전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스윔스타즈에서는 따듯한 수온(32도~34도)을 유지하며, 친환경 해수풀과 인체에 무해한 수처리 시설을 갖춰 아이들의 민감한 피부에 자극이 없도록 했다.

또한 미세먼지를 제거하고, 발암성 유해가스, 전염성 바이러스 등을 예방하는 바이러스키퍼 필터를 장착한 공기안심시스템을 가동해 실내공기 안심존을 구성했다.

이외에도 다양한 시설로 수영장 이용을 편리하게 했다. 탈의실에는 수납장을 둬 목욕용품이나 옷가지와 소지품 등을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샤워 후 머리카락의 물기를 말릴 수 있도록 헤어드라이기가 비치된 케어 존이 따로 있으며, 휴식 공간도 마련했다.  부모들이 자녀들의 활동을 볼 수 있는 공간도 조성했다.

수영장은 시설뿐 아니라 프로그램 운영도 주목할 만하다. 전문 강사와 함께하는 정규반 레슨을 비롯해 소그룹 레슨, 개인 레슨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이뤄지고 있다. 또한 철저한 담임제로 상담부터 강습, 탈의 및 샤워 등 세세한 분야까지도 세심하게 관리한다.

이외에도 무료로 셔틀 차량을 운행해 어린이들의 픽업에서부터 교육 후 안전한 귀가를 책임지고 있다.

■시간: 오후 1시~오후 10시
■가격: 문의 바람
■위치: 당진중앙2로 226-12
            (구 가원예식장)
■문의: 010-3388-8922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