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18 13:58 (목)

본문영역

읍내동 <이음 (테크닉바이티나스타일 당진점)>
자연스럽고 예쁜 속눈썹 연장&펌 전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미화 원장

속눈썹 연장 및 펌 전문점 이음이 읍내동에 자리했다.
착한이유를 운영하고 있는 조미화 원장은 10년 전 당진을 찾았다. 당시 지역에서 골프 사업을 하던 친언니와 함께 사업을 하러 왔다가 당진에 정착했다고. 이후 조 원장은 평소 관심이 많았던 미용을 본격적으로 공부하기 시작했다. 메이크업자격증을 취득하고, 서울에서 속눈썹 연장 및 펌 기술을 배웠다.

조 원장은 뷰티샵 창업 후에도 자기 계발을 게을리하지 않고 있다. 뷰티샵을 운영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교육과정을 밟고 있으며, 올해 (사)K뷰티전문가연합회가 개최한 국제바디아트콘테스트 속눈썹 연장 종목에서 대상을 차지하기도 했다.

한편 이음은 테크닉바이티나스타일 당진점으로, 속눈썹 연장 기술특허를 보유한 속눈썹 연장 전문 브랜드 티나스타일의 기술로 연장과 펌 시술을 하고 있다. 조 원장은 “한국과 미국, 일본에서 특허받은 기술과 고객들의 눈매에 맞춰 시술한다”며 “속눈썹 연장 유지기간은 3배 길고 눈은 2배 더 커보이는 업 스타일을 자랑하며, 또한 손상 없이 펌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특히 이곳의 시술은 일반적인 시술과는 다르다. 손상된 속눈썹을 건강한 속눈썹으로 회복하고 아름답게 유지할 수 있도록 관리한다. 그는 “잘못된 시술로 손상되고 탈색된 속눈썹을 복구하고, 영양제를 발라 속눈썹을 관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음에서는 오픈이벤트로 속눈썹 연장과 펌을 1회 시술 가격으로 2번 시술을 받을 수 있는 ‘1+1’ 행사를 올해까지 진행한다.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으면 좋겠어요. 이음을 통해 아름다워지세요!”

■시간: 오전 10시30분~ (100% 예약제)
■가격: △속눈썹 연장-실버(네추럴) 6만 원, 골드(볼륨) 8만 원 △속눈썹 펌-티나 래쉬리프트 5만 원, 손상모 복구 4만 원, 손상모 복구+티나 래쉬리프트 7만 원 △프리미엄-집중케어(트리트먼트) 6만 원, 메이크업 라인(컬러링) 6만 원, 메이크업 케어라인 7만 원 (올해까지 1+1 이벤트) ■위치: 북문로1길 6 1층 (푸르지오 아파트 맞은편)
■문의: 355-7999, 인스타그램 ieum_lash, 카카오톡 cmh6665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