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 종교
  • 입력 2019.11.25 11:01
  • 호수 1282

김재국 목사, 위임목사로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장로교회

▲ 지난 3일 당진장로교회 김재국 목사가 위임목사로 부임한 가운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당진장로교회 김재국 담임목사가 지난 3일 위임목사로 취임했다.

당진장로교회 대예배실에서 열린 위임예식은 예배, 위임식, 권면과 축하 총 3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1부 예배는 대한예수교장로회 충남노회장인 유성상 목사의 집례로 이뤄졌으며 김 목사가 부교역자 생활을 했던 수색교회의 민철홍 목사가 ‘목자의 길, 성도의 길’이라는 주제로 설교했다.

이어진 2부 위임식에서는 김 목사와 교인들의 서약이 이뤄졌으며, 위임목사 취임을 기념하며 김 목사에게 위임패를 전달했다. 마지막으로 서울장신대 총장인 안주훈 목사가 권면했으며, 예닮교회 김형태 목사와 계산제일교회 권오규 목사가 축사를 전했다. 또한 수색교회 당회원들의 축가 등이 이어졌다. 더불어 이날 교인대표로 박영호 장로가 김 목사에게 예물을 전달했으며, 마지막으로 당진장로교회 원로목사인 이명남 목사가 축도했다.

한편 김 목사는 2004년 인천노회에서 목사 안수를 받고 계산제일교회와 구로제일교회 교육전도사로 활동했다. 이후 계산제일교회에서 전임전도사와 부목사로, 충성교회와 수색교회에서 부목사로 목회활동을 했다. 아울러 지난 2011년 11월 당진장로교회 담임목사로 부임해 8년 째 사목하고 있다.

▲ (왼쪽)김재국 위임목사

미니인터뷰 김재국 위임목사

“예수님을 닮아 행복을 나누는 교회”

“‘아생교회사 아사교회생’. 무슨 일을 하든지 마음을 다하여 주께 하듯 하고 사람에게 하듯 하지 말라는 이 성경말씀이 저의 목회 철학입니다. 이 말씀처럼 살려면 날마다 훈련이 필요합니다. 앞으로도 당진장로교회의 비전처럼 예수님을 닮고 행복을 나누는 교회가 될 수 있도록 목회활동을 해 나가겠습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