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캠핑카페에서 이색데이트를!
원당동 캠핑카페 THE SHELTE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은경 대표

 

캠핑카페 THE SHELTER(이하 더 쉘터)가 원당동에 자리했다.

당진토박이인 남은경 대표는 결혼 전 지역의 기업체에서 사무직으로 5년간 근무해왔다. 그러다 면천면 성상리 출신의 남편을 만나 결혼했고, 이후 두 아이를 낳아 기르고 있다. 올해로 결혼 10년 차인 남 대표는 2년째 비어있는 상가를 어떻게 활용할지 고민하다 지난 9월 카페를 창업했다.

특색있는 카페를 고민하던 남 대표는 부부의 공통 관심사였던 캠핑을 떠올렸고, 이곳을 캠핑카페로 조성했다. 카페는 캠핑의자와 테이블, 컵 등 다양한 캠핑 장비들로 꾸며졌다. 또한 넓은 내부 공간은 아이들이 다니기에 불편함이 없으며, 야외 테라스 공간과 3층에 마련된 루프탑 공간도 이용 가능하다.

캠핑카페를 표방하는 만큼 이곳의 메뉴도 독특하다. 양상추, 치커리 등 다양한 야채와 과일과 직접 염지하고 훈연한 닭다리살과 돼지고기, 새우 등을 올린 세 종류의 BBQ 샐러드가 더 쉘터만의 시그니처 메뉴다.

남 대표는 “고기를 염지하는데 5일이 걸리고 시즈닝에는 하루, 또 그릴로 훈연하는데 3시간이 걸린다”면서 “오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 만큼 맛이 좋다”고 강조했다.

또한 남 대표는 음료 메뉴로는 추운 겨울을 맞아 자몽, 백향과, 진저레몬 등 수제청으로 만든 차 종류를 추천했다. 이외에도 코코넛스무디와 직접 착즙해 과일 100%인 생과일주스도 인기라고.

한편 더 쉘터에서는 스탬프 10번을 찍으면 음료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하며, 어플 ‘배달의 민족’을 통해서도 주문이 가능하다.

■시간: 오전 10시~오후 10시
■메뉴: 닭다리살 BBQ 샐러드 (단품)8000원·(아메리카노 세트)9500원, 돼지고기 BBQ 샐러드 (단품)8000원·(아메리카노 세트)9500원, 새우 샐러드 (단품)7000원·(아메리카노 세트)9000원, 진저 레몬차/수제 자몽차 5000원, 코코넛스무디 5000원, 생과일주스(자몽/사과오렌지) 5500원
■위치: 원당로 99-4 (미성스쿼시 1층)
■문의: 010-4146-3617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