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복지
  • 입력 2019.12.13 20:02
  • 호수 1285

‘우리 모두 행복 나눔’ 2019 송년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시정신건강복지센터

▲ 당진시정신건강복지센터가 2019년 송년회를 지난 10일 당진문예의전당 소공연장에서 개최했다.

 

당진시정신건강복지센터가 정신장애인 가족과 정신건강사업 참여자와 함께 2019년 송년회를 지난 10일 당진문예의전당 소공연장에서 진행했다.

‘우리모두 행복나눔’을 주제로 진행된 행사는 센터 회원들이 올 한 해 동안 참여한 사회복귀 훈련 프로그램의 성과를 공유하고 정서적 지지자인 가족들이 서로 정보를 나누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이날 송년회에서는 센터 등록 회원들의 작품발표와 정신장애인들이 참여하는 콩나물밴드의 공연, 정신장애 인식개선을 위한 캘리그라피 퍼포먼스 등이 진행됐다.
한편 정신건강 관련 사업이나 관련 프로그램 문의는 정신건강복지센터(352-4071)로 문의하면 된다.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정신장애인의 재활을 돕고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으로, 환자의 정신건강상태와 사회적응상태를 점검하고 환자와의 1대1 상담, 가족 상담을 통해 환자가 지역에서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대상은 당진지역에 주소를 둔 만성정신질환자(조현병, 정동장애, 우울증 등)으로 연중 등록 가능하다. 사업으로는 △중증 정신질환자 관리 △주간재활프로그램 △정신건강사업 △아동·청소년 정신건강사업 △자살예방사업 등을 실시하고 있다.
■ 문의 : 352-4071 / 당진시보건소 1층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