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설상가] 신평면 거산리 T WORLD 신평점
휴대폰·인터넷·보안 서비스 한 방에 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태국 대표

T WORLD(이하 티월드) 신평점이 신평면 거산리에 새롭게 자리했다.
티월드 신평점을 운영하고 있는 하태국 대표는 예산 출신으로, 예산에서 13년간 SK텔레콤 대리점에서 일해왔다. 당진에 사는 지인을 통해 당진과 인연을 이어온 그는 최근 신평 거산리에 티월드를 문 열었다. 하 대표는 “신평은 주민들도 친절하고 살기 좋은 동네”라며 “이사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티월드 신평점에서는 요금수납은 물론 기기변경, 신규가입 및 번호이동 등 휴대폰 관련한 다양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하 대표는 “합덕과 신평지역에 티 월드 대리점이 많지 않아 고객들이 요금 수납에 불편함이 많았는데, 티월드 신평점이 생겨서 편해졌다고 말한다”면서 “고객들의 불편을 해소할 수 있어 뿌듯하다”고 말했다.

특히 이곳에서는 휴대폰 관련 업무 외에도 인터넷 유선 가입과 보안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보안 서비스로는 보안 전문기업 ADT 캡스와 제휴를 맺고 가정용과 매장용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SK텔레콤에서 제공하는 보안 서비스는 1인 가구나 어린 자녀를 둔 맞벌이 부부 또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 화재보험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며, SK텔레콤의 결합상품도 있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고.

한편 오랜 기간 SK텔레콤에서 근무해온 하 대표는 SK텔레콤의 장점으로 높은 통화 품질과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강조했다. 그는 “가입연수에 따른 통신료 할인, T가족끼리 데이터 선물, 가족 결합 할인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를 통해 SK텔레콤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19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22년 연속 이동통신 부문 1위에 올랐다. 통화품질과 데이터 속도, 멤버십 혜택, 장기고객 혜택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하 대표는 “친절한 상담과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제공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겠다”고 덧붙였다.

■시간: (월~금) 오전 9시30분~오후 8시, (토요일·공휴일) 오전 10시~오후 6시 (매주 일요일 휴무)
■위치: 신평면 거산3거리길 94 (구 다이소)
■문의: 362-0256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