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18 13:58 (목)

본문영역

아침 일찍 빵이 생각날 땐?
원당동 '파리바게뜨 당진원당로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보현·이돈호 대표

 

지난 3개월간 새 단장을 마치고 파리바게뜨 당진원당로점이 새롭게 문 열었다.

파리바게트 당진원당로점은 이보현·이돈호 부부가 함께 운영하고 있다. 고대면 옥현리 출신의 이돈호 대표는 최근 새로운 점주를 찾고 있던 파리바게뜨 당진원당로점에 문을 두드렸고, 아내 이보현 씨와 함께 프랜차이즈 제과제빵점의 운영을 도전했다.

이곳은 오전 6시부터 영업을 시작해, 이른 아침 출근길에 나서는 사람들의 속을 든든히 채워준다. 이돈호 대표는 “당진3동행정복지센터와 한라비발디·원당이안아파트 인근에 위치하며 산업단지가 즐비한 송산면으로 향하는 길목에 자리하고 있다”면서 “아침 일찍 일을 나서는 사람들이 커피나 샌드위치 등 간단히 아침 식사를 구입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빵을 만날 수 있다. 대여섯 가지가 넘는 식빵에서부터 소시지와 치즈의 환상궁합인 페스츄리, 에그타르트, 쫄깃한 도넛 등 수십 종류의 빵들이 사람들의 발길을 이끈다.

그중 아내 이보현 씨가 재료를 아끼지 않고 만든 샌드위치는 이곳의 추천 메뉴다. 아내 이 씨는 “고로케와 튀김류의 빵들도 인기가 많다”며 “깨끗한 기름으로 튀겨내 손님들이 그 맛을 알아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앞으로 파리바게뜨 당진원당로점은 케이크·와인을 활성화 할 계획이다. 현재 이보현·이돈호 부부는 케이크·와인 맛집으로 거듭나기 위해 시장조사와 공부를 계속하고 있다.

부부는 “파리바게뜨 케이크의 디자인적 요소를 보완해 맛있고 화려한 케이크를 선보이겠다”며 “또한 파리바게뜨 와인은 고품질의 와인을 저렴한 값에 즐길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매장에서 빵을 구매하면서 매장 뒤쪽의 넓은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매장 앞에 잠시 주·정차도 가능하다고.

“아침 일찍 빵이 생각난다면 파리바게뜨 당진원당로점으로 오세요. 또한 내년부터 케이크·와인 맛집으로 거듭날 파리바게뜨 당진원당로점을 기대해주세요!”

■시간: 오전 6시~오후 10시 (연중무휴)
■위치: 원당로 80 동승빌딩
            (당진3동주민센터 건물 1층)
■문의: 353-8887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