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읍면소식
  • 입력 2020.01.13 14:19
  • 수정 2020.01.13 17:57
  • 호수 1289

[우리마을 신임 이장을 소개합니다] 순성면·신평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을 맞아 새롭게 선출된 14개 읍·면·동 내 이·통장들을 소개하고, 선출 소감을 들어본다.
이번 호에서는 순성면·신평면 신임 이장들을 소개한다. 순성면에는 △고계철(갈산리) △정명숙(나산리) △이상규(본2리) △강인기(성북1리) △신현분(아찬리) △김낙출(옥호2리) 이장이, 신평면에는 △박오동(금천2리) △이동섭(신당리) △이은수(초대2리) 이장이 앞으로 3년의 임기 동안 각 마을을 이끌어 간다.
한편 신평면 초대2리 이은수 이장은 인터뷰를 원치 않는다고 답변해 싣지 못했다.

 

[순성면]

고계철(갈산리)
“저를 이장으로 선출해준 마을주민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중책을 맡겨준 주민들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혼신을 다해 봉사하겠습니다. 갈산리는 세대간 차이로 화합하는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화합을 위해 주민들과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벚꽃길 태양광 가로등 및 외진 길 가로등 설치, 마을회관 입구 버스 승광장 설치, 마을안 cctv 설치 등 숙원사업 해결을 위해서도 힘쓰겠습니다. ”

정명숙(나산리)
“‘잘할 수 있을까’ 하는 걱정과 함께 주민들의 마음을 헤아리며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해 봅니다. 임기 동안 단결과 화합된 모습으로 항상 건강하게 더불어 사는 나산리가 되길 바랍니다. 미흡한 점이 있더라도 잘 알려주시고,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이상규(본2리)
“본2리를 위해 열과 성을 다해 열심히 봉사할 것을 약속합니다. 수로 및 하천정비사업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본2리 주민 모두 건강한 한 해 보내길 소망합니다.”

강인기(성북1리)
“주민들의 단합을 제1순위로 두고 일하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성북1리가 청정마을로 유지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경자년 새해를 맞이했는데, 첫째도 건강 둘째도 건강입니다. 주민 여러분 모두가 건강했으면 합니다.”

신현분(아찬리)
“주민들 간의 소통을 우선으로 삼겠습니다. 또한 임기 동안에는 마을안길 청소 등 환경정화활동에 주민들의 참여도를 높여, 아찬리가 아름답고 또 오고 싶은 마을로 가꿔 나가겠습니다. 더불어 주민들이 늘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아찬리가 되길 소망합니다.”

김낙출(옥호2리)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민들의 손과 발이 돼 인정받는 이장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경자년 새해를 맞이해 옥호2리 주민 여러분들의 건강과 기쁨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신평면]

박오동(금천2리)
“살기 좋은 마을 만드는데 기여하고 싶습니다. 금천2리는 마을안길 도로(금암선 21호선) 확장이 절실합니다. 이전부터 도로 확장공사가 진행돼 왔는데 지속적으로 공사가 이뤄지길 바랍니다. 또한 지역민들의 이동이 어려워 마을버스 노선 확충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이장을 믿고 주민 여러분이 잘 협조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동섭(신당리)
“신당리는 140여 가구가 거주하고 있는 마을입니다. 신당리의 화합을 위해 개발위원, 임원 등과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더불어 축사 하나 없는 신당리는 청정한 마을로, 앞으로도 깨끗한 마을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농로 포장이 덜 돼 있어 주민들의 불편이 많은데, 숙원사업을 꼭 이룰 수 있도록 힘쓰겠습니다. ”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