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범석 지회장 선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국이통장연합회 당진시지회 부회장에 김한조‧김동헌 협의회장

▲ 지난 14일 2020년 전국이통장연합회 당진시지회 1월 월례회의가 열린 가운데, 신임협의회장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사)전국이통장연합회 당진시지회가 지난 14일 새해 첫 회의를 열고 김범석 용연2통장(당진2동 통장협의회장)을 당진시지회장으로 선출했다.

이날 14개 읍‧면‧동 전임, 후임 협의회장들이 참석했으며 김한조 석문면이장협의회장, 이장하 순성면이장협의회장, 최성태 정미면이장협의회장 이외에 11명의 협의회장이 바뀌었다. 이어 신임 협의회장들은 2020년 지회 임원을 선출했다. 지회장에 김범석 당진2동통장협의회장, 부회장에 김한조 석문면이장협의회장과 김동헌 대호지면이장협의회장이, 감사에 최성태 정미면이장협의회장과 문선이 당진1동통장협의회장이, 사무국장에 김영성 면천면이장협의회장이 선임됐다. 이후 당진시 자치행정과 김진호 시정팀장이 △찾아가는 시정설명회 신청 △행정구역 조정 △교통사고 예방 등에 대한 협조사항을 설명했으며, 신임 협의회장들은 당면한 현안 사항에 대해 토의했다.

김범석 신임 지회장은 “중요한 직책을 맡게 돼 어깨가 무겁다”며 “부족하지만 열심히 일하겠다”고 말했다.

<2020 읍‧면‧동 이‧통장협의회장 명단>
△합덕읍: 곽재성(성동리) △송악읍: 편현범(월곡리) △고대면: 최종웅(당진포1리) △석문면: 김한조(초락도2리) △대호지면: 김동헌(두산1리) △정미면: 최성태(봉성리) △면천면: 김영성(성상2리) △순성면: 이장하(중방2리) △신평면: 유순호(금천1리) △송산면: 최철균(금암1리) △당진1동: 문선이(읍내7통) △당진2동: 김범석(용연2통) △당진3동: 육영균(원당4통)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