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20.01.21 08:25
  • 호수 1290

박후남 대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마순찰대 당진시연합대

▲ 엄마순찰대 당진시연합대 대장 이·취임식이 지난 10일 당진여성의전당에서 개최됐다.

엄마순찰대 당진시연합대의 최경숙 대장이 이임하고 박후남 대장이 취임했다.

2020 엄마순찰대 당진시연합대 대장 이·취임식이 지난 10일 당진여성의전당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는 엄마순찰대원을 비롯해 김홍장 당진시장과 김기재 시의장 등 내빈이 자리했다.

행동강령 낭독으로 시작된 이·취임식에서는 최경숙 이임대장이 당진경찰서와 당진교육지원청, 당진시장, 당진시의장 등으로부터 공로패 및 감사패를 전달 받았다. 이어 최 이임대장은 박후남 신임대장에게 대기를 이양하며 엄마순철대 당진시연합대의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최경숙 이임대장은 “엄마순찰대 활동을 독려하는 게 힘들겠지만 노력하는 만큼 성과는 나온다”며 “지역사회를 위한 활동을 펼치며 지역에서 인정받고 사랑받는 단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원명단> △대장: 박후남 △수석부대장: 정복순 △부대장: 이숙희 이정옥 △사무국장: 이순옥 △감사: 이경미 김호정

취임인터뷰 박후남 신임대장

“청소년이 안전한 도시”

“학교 밖 청소년이 증가하고 자살, 폭력, 도박 등 청소년 문제가 사회적으로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앞으로 엄마순찰대 당진시연합대는 단순한 봉사 단체가 아닌 청소년의 안전을 지킬 수 있는 단체로 나아가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교육청과 학교, 경찰서, 시와의 협력체계를 공고히 다져야 합니다. 대원 여러분 청소년이 안전하고, 시민이 안전한 당진시를 만들 수 있도록 힘써주길 바랍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