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체육
  • 입력 2020.01.21 08:31
  • 호수 1290

이진규·김한결 조, 고등부 혼복 3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교직원 및 사제동행 배드민턴대회 출전

▲ 충남도를 대표해 제9회 전국사제동행배드민턴대회 및 제10회 전국교직원배드민턴대회에 출전한 선수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제9회 전국사제동행배드민턴대회 및 제10회 전국교직원배드민턴대회에서 입상했다.

전국교직원배드민턴연합회와 글로벌스포츠교육연구원이 주최하고 전국교직원배드민턴연합회와 스포넷이 주관한 이번 대회는 지난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간 스포넷 스마트베뉴 용인에서 개최됐다.

이날 전국 17개 시·도 초·중·고 교직원 및 학생이 참가한 가운데 당진에서는 사제부 5개 팀, 교직원부에서 5개 팀이 충남도를 대표해 출전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이며 치열한 승부 끝에 호서고 이진규 교사·김한결 학생 팀이 사제동행 대회 고등부 혼복에서 3위를 차지했다.

이진규 교사는 “이번 대회에 입상해 학교의 명예를 높일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대학 입시 준비로 바빴지만 배드민턴 연습에 최선을 다해준 김한결 학생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이 영광을 함께하고 싶다”며 “내년 사제동행 대회에서는 김한결 학생과 우승이라는 목표로 도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사제동행 대회 출전 명단> 호서고 이진규(교사)-김한결(학생), 정보고 홍승택(교사)-박민지(학생), 호서고 김기숙(교사)-조수환(학생), 당진고 최재민(교사)-이혜린(학생), 당진고 김진영(교사)-윤진식(학생)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