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9 20:31 (금)

본문영역

  • 체육
  • 입력 2020.01.23 17:57
  • 호수 1291

손정민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룡FC

▲ 청룡FC 제13·14대 회장 이·취임식에서 손정민 신임회장(왼쪽에서 세번째)이 이임하는 임원진에게 감사장을 전했다.

청룡 FC 유성종 회장이 이임하고 손정민 회장이 취임했다. 청룡FC 제13·14대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18일 읍내동에 위치한 고향촌에서 개최됐다.

이번 이·취임식에서는 2년간 축구 동호회 활동에 수고한 유성종 이임회장과 김수 사무국장, 김설 재무국장에게 감사장이 전달됐다. 이어 취임사와 임원소개가 이어졌으며 회원 및 회원 가족들과 함께 만찬을 나누며 화합을 다졌다.

한편 이날 김만수 당진시축구협회장과 서영훈 당진시의원이 자리해 회장 이·취임을 축하했다.
유성종 이임회장은 “그동안 회장을 믿고 잘 따라와 준 회원들과 저를 도와 청룡FC 발전을 위해 힘써준 임원진들에게 감사 인사 드린다”며 “손정민 신임 회장 아래 지난해보다 더욱 발전하는 청룡FC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원명단> △회장: 손정민 △상임부회장: 이호섭 △사무국장: 김설 △재무국장: 편도무 △노년부 감독: 강신웅 △장년부 감독: 김대황 △청년부 감독: 박우박

[취임인터뷰] 손정민 신임회장

“단합·결속 이루는 팀”

“우승을 목표로 두기보다는 다양한 사람들이 어울리는 청룡FC가 될 것입니다. 서로 배려한다면 갈등과 불화는 없을 것입니다. 우리 모두 아가페 사랑을 실천하며, 청룡FC를 떠올렸을 때 단합과 결속이 잘 되는 팀이라고 생각되길 바랍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