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20.01.23 18:24
  • 호수 1291

한상화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당진학생회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당진학생회 이병운 회장이 이임하고 한상화 회장이 취임했다. 43대·44대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17일 고대면 용두리에 자리한 카페런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에서는 공로상 및 재직기념패 수여가 진행됐다.

이날 이병운 이임회장과 윤정선 사무국장이 당진시의장상 공로패를, 윤정선 사무국장과 박은경 복지국장이 방통대 대전충남지역대학교 학장상을, 윤수선 편집국장이 대전충남지역대학 총학생회장상을 수상했다. 이어 이병운 이임회장이 한상화 신임회장에게 학생회기를 전달했으며 44대 임원소개가 진행됐다. 이후 회원들은 다과를 나누며 친교의 시간을 보냈다.

이병운 이임회장은 “그동안 회원확장 사업을 펼치며 지역사회 발전에 밑거름이 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다 같이 어울리며 함께 가는 학생회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임원명단> △회장: 한상화 △수석부회장: 정천봉 △실무부회장: 박주희 △사무국장: 윤정선 △학습국장: 이채원 △홍보국장: 홍세비 △정책국장: 김세인 △편집국장: 윤수선 △복지국장: 박은경 △문화체육국장: 김상혁 △운영관리국장: 인준희 △기획국장: 최서숙 △정보통신국장: 최효정 △대외협력국장: 정혜연 △감사: 송선옥 △회계감사: 임인혜
 

[취임인터뷰] 한상화 신임회장

“학습관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

“어려운 시기에 회장을 맡아 부담이 크지만, 선후배 힘을 합쳐서 회장 임기 동안 학습관 문제 해결을 우선으로 활동할 것입니다. 또한 학년별, 학과별 모임을 가져 소통하고, 학생회가 화합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