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새마을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운동 당진시지회(지회장 정완옥)가 지난 22일 설맞이 이웃돕기 일환으로 읍내동 한 가정에 떡국과 생필품을 전달했다.

 

새마을지도자 송악읍협의회·부녀회(회장 한민섭·김순임)가 지난 17일 총회를 열고 퇴임지도자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또한 22일에는 지역 초등학생 5명에게 장학금을 지원했으며 31개소 마을 경로당을 찾아 떡국을 나눴다. 

 

새마을지도자 고대면협의회·부녀회(김종익·박지순)가 지난 22일 총회를 개최하고 6명의 지역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또한 설을 맞이해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새마을지도자 석문면협의회·부녀회(회장 유문식·김명자)가 지난 20일 총회를 진행했으며, 차상위가정 250곳에 설맞이 떡국을 나눴다. 

 

새마을지도자 대호지면협의회·부녀회(회장 정재일·최길자)가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사흘 간 대호지농협에서 일일판매봉사를 진행했다. 지난 20일 총회를 개최하고, 생명살림운동을 통한 농약안전사용교육을 실시했다. 같은 날 떡국 200kg과 사골국 200L를 80가정에 전달했다. 21일에는 조금리에서 환경정화활동을 펼쳤으며 새마을기를 정비했다. 

 

새마을지도자 정미면협의회·부녀회(회장 김낙범·김연란)가 지난 17일 총회를 열었다. 

 

 

새마을지도자 면천면협의회·부녀회(회장 이석범·박창애)가 지난 22일 면천시내 전 지역에서 설맞이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새마을지도자 송산면협의회·부녀회(회장 이선군·김선옥)가 지난 16일 총회를 열고 신규지도자에게 인준서를 전달했다. 또한 초‧중학생 10명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마을 경로당에 떡국떡 250kg을 전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1동협의회·부녀회(회장 서순원·이순희)가 지난 21일 월례회의를 진행하고, 평안마을과 육성돌봄센터, 당진경찰서 중앙지구대에 생필품을 전달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2동협의회·부녀회(회장 김상오·김기택)에서는 지난 22일 총회를 개최했으며, 버스정류장 청소를 진행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