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9 21:01 (금)

본문영역

  • 종교
  • 입력 2020.02.14 20:37
  • 호수 12194

당진교회 송정훈 권사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독교 대한감리회 청장년선교회 충청연회연합회

▲ 기독교 대한감리회 청장년선교회 충청연회연합회 이취임식이 지난 9일 당진감리교회에서 열렸다.

당진감리교회 송정훈 권사가 기독교 대한감리회 청장년선교회 충청연회연합회 제22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지난 9일 당진감리교회에서 회장 이취임식 및 임원 결단예배가 ‘세움(소망을 품은 청장년)’을 주제로 진행됐다. 이날 제21대 회장인 천안대성교회 편경석 권사가 이임하고, 당진감리교회 송정훈 권사가 취임하며 이임회장에게는 공로패와 감사패를, 취임회장에게는 취임패와 청장년선교회기를 전달했다. 

회장 이취임을 맞아 김규세 충청연회 감독은 ‘그리스도만을 자랑하라’는 주제로 설교했으며, 역대회장단이 특송을 불렀다. 또한 청장년선교회 회원들은 선교선언문을 낭독했다. 

미니인터뷰 송정훈 취임회장 

“기도하며 맡겨진 사명 다하겠다” 

“부족한 저를 이 자리에 서게 하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돌립니다. 내성적인 성격이라 많은 사람들 앞에서 말 한마디 하는 것조차 쉽지 않았던 제가 이 자리에 서게 된 것은 하나님의 은혜이며, 저를 통해 하나님께서 원하는 일을 이뤄가시기 위한 계획임을 믿습니다.” 
새롭게 취임한 송정훈 회장은 “기도보다 앞서지 않고 하나님의 말씀보다 앞서지 않도록 겸손히 기도하며 맡겨진 사명을 다하겠다”며 “믿음의 동역자들과 함께 하나님의 선하고 아름다운 일들을 이뤄가는 청장년선교회 충청연회연합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사랑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하나님의 복음과 사랑을 심고 열매 맺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