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읍내동 엔드핏(ENDFIT) 김남형 대표
“다이어트를 끝내드리겠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와 우드를 활용해 카페 같은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눈길을 이끄는 피트니스센터 ‘엔드핏(ENDFIT)’이 새롭게 문 열었다.

엔드핏의 김남형 대표는 취미로 운동을 시작해 피트니스 선수로 전향해 활동해 왔다. 2018년에는 피트니스스타 스포츠모델 부문에서 천안대회 그랑프리, 코리안리그 그랑프리를 수상했으며 지난해 같은 용인대회에서도 그랑프리를 달성했다. 이밖에도 난바 코리아 파이널리그에서 탑 10위권에 속해 입상하는 등의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선수 생활을 이어오면서 주변에서 강사 활동을 제안받기도 했던 김 대표는 본인만의 피트니스센터를 운영하기로 결심했다. 다른 지역과 당진을 두고 고민한 끝에 고향(합덕 출신, 합덕초·서야중·합덕제철고 졸업)이기도 한 당진에서 엔드핏을 시작했다.

‘다이어트를 끝낸다’는 뜻을 담은 엔드핏은 크게 일반회원과 피티회원 두 부분으로 나눠진다. 사람들이 밀집하지 않고 편히 운동할 수 있도록 일반회원은 소수 정원제로 운영한다. 피티 운동은 김남형 대표를 포함한 트레이너 2명이 맡고 있으며, 고객의 세밀한 맞춤형 운동을 위해 식단관리와 운동 방법 등을 수시로 상담하고 있다. 김 대표는 “철저하게 고객을 관리하고 있다”며 “다이어트 효과가 좋아 피티 고객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디 프로필을 원하는 고객의 경우 더욱 심도 있게 관리하고 있다. 김 대표는 “바디 프로필의 경우 제한되는 식단이 많고 운동 강도가 높다”며 “고객이 믿고 맡겨주는 만큼 높은 효과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회원들이 편하게 운동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고 싶어요. 엔드핏을 다닌다고 하면 어깨가 높아지는, 누구나 부러워할 만한 공간으로 만들겠습니다.”

■ 가격 : 상담 문의(월~금 오전9시~밤12시, 토요일 오전10시~오후6시, 일요일 휴무)
■ 문의 : 010-4938-3492
■ 위치 : 당진시 무수동7길 15 세원펠리스 1층 (한국전력 당진지사 옆)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