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문화
  • 입력 2020.03.16 19:06
  • 호수 1298

콩쿠르서 4명 모두 입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리에타 음악학원

▲ 제27회 서울청소년음악콩쿠르 초등3학년부에서 1위를 차지한 이서빈 학생의 대회 모습.

아리에타 음악학원(대표 정지영)의 이서빈 학생이 STMC 제27회 서울청소년음악콩쿠르 초등3학년부에서 1위를 차지했다.

STMC가 주최하고 STMC 운영본부가 주관한 제27회 콩쿠르가 지난달 22일 상명아트센터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에 아리에타 음악학원의 이서빈, 양은서, 주민서, 최수영 학생이 피아노 초등 3학년부에 출전했다.

그 결과 이서빈 학생이 쇼팽의 <왈츠 Op.34 No.3 F장조>을 연주해 1위를 차지했고, 양은서 학생이 2위를, 주민서·최수영 학생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한편 1·2등 입상자인 이서빈, 양은서 학생은 STMC 제8회 영아티스트 콘서트 출전권을 얻었으며 음악교수에게 마스터 클래스를 받을 예정이다.

정지영 대표는 “10살의 아이들이 하루에 5~6시간씩 이어지는 연습을 한 달 동안 했다”면서 “힘들었을 텐데 잘 버티며 열심히 연습한 아이들이 대견하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대회를 통해 아이들이 하나의 곡을 멋지게 완성시킬 수 있다는 성취감을 느꼈을 것”이라며 “이 성취감이 피아노를 계속 연주할 수 있는 원동력으로 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리에타 음악학원은 코로나19로 오는 20일까지 휴원하고, 23일에 다시 개원한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