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9 21:01 (금)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운동 당진시지회(지회장 정완옥)가 지난 20일 송악읍 7개 마을을 대상으로 우리마을사랑운동 교육을 진행했다.

새마을지도자 송악읍협의회·부녀회(회장 한민섭·김순임)가 지난 23일 일일초 꽃씨 800립을 파종하고 새마을꽃동산을 정비했다.

새마을지도자 고대면협의회·부녀회(김종익·박지순)가 지난 20일 월례회의를 개최하고, 헌옷 및 폐가전 등 3R자원모으기 활동을 진행했다. 또한 수제면마스크를 고대노인대학에 전달했다.

새마을지도자 석문면협의회·부녀회(회장 유문식·김명자)가 지난 24일 코로나19 소독약 4000개를 배부했다. 소독약은 석문면개발위원회가, 분무기통은 한국동서발전(주) 당진화력본부에서 지원받았다.

석문면 삼봉4리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옥란)가 수제면마스크를 100개 제작해 마을 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했다.

새마을지도자 대호지면협의회·부녀회(회장 정재일·최길자)가 지난 20일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2동협의회·부녀회(회장 김상오·김기택)가 지난 21일 대덕2통에서 꽃묘를 가식하고 용연1통 영농사업장을 정비했다.

행복한 공동체만들기 운동 일환으로 읍·면·동별 부녀회장과 독거노인이 결연을 맺은 가운데, 지난 20일 신평면 매산1리(부녀회장 김경숙) 며느리봉사대는 독거노인의 머리카락을 감겨줬다. 또한 20일과 21일에는 대호지면(부녀회장 최길자) 며느리봉사대와 대호지면 사성1리(부녀회장 최정분) 며느리봉사대가 밑반찬을 전달하고 말벗 봉사를 펼쳤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