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18 13:58 (목)

본문영역

새마을 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운동 당진시지회(지회장 정완옥)가 지난 11일 신평면행정복지센터에서 우리마을사랑운동 순회교육을 진행했다.

당진시새마을부녀회(회장 이경자)에서는 지난 9일 수청동 하우스에 참외모종을 심었다. 수확한 참외는 행복한 공동체 만들기 일환으로 독거노인 가정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새마을지도자 석문면협의회·부녀회(회장 유문식·김명자)가 지난 12일 꽃묘 4만 본을 가식하고, 통정리 새마을꽃동산과 삼화리 무궁화동산에서 제초작업을 실시했다. 또한 장승백이 꽃동산에서 꽃을 식재했다.

새마을지도자 정미면협의회·부녀회(회장 김낙범·김연란)가 지난 12일 정미농협 육묘장에서 치상작업을 도왔다.

 

새마을지도자 면천면협의회·부녀회(회장 이석범·박창애)가 지난 9일 면천농협 육묘장에서 치상봉사를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 송산면협의회·부녀회(회장 이선군·김선옥)가 지난 4일 유곡리 1400평 규모의 밭에서 옥수수를 심었다.

신평면(부녀회장 전화순)‧ 면천면 성상1리(부녀회장 김영구), 당진2동 채운2통(부녀회장 김종숙) 며느리 봉사대가 어버이날을 맞아 카네이션과 간식을 전달하고 집 청소를 도왔다. 또한 순성면(부녀회장 김재숙) 며느리봉사대는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에게 간식을 전달하고 말벗봉사를 펼쳤다.

정미면 천의2리(이장 김인태, 지도자 장규화, 부녀회장 김미경)이 우리마을사랑운동의 일환으로 지난 10일 마을 길에서 제초작업을 실시하고, 버스정류장을 청소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