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20.06.22 17:38
  • 수정 2020.09.25 12:49
  • 호수 1312

천정순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로타리클럽

▲ 당진로타리클럽 제44대·45대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이 지난 18일 개최됐다.

당진로타리클럽 조대연 회장이 이임하고 천정순 회장이 취임했다. 당진로타리클럽 제44대·45대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이 지난 18일 개최됐다. 

메가패밀리뷔페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서는 재단기부금 전달, 로타리 클럽기 전달 및 핀 교환 등을 진행하며 회원과 내빈들은 만찬을 함께 하며 클럽의 발전을 기원했다.

조대연 이임회장은 “지난 한 해 동안 캄보디아 우물 파주기, 아동·청소년 재활치료 교구재 지원 사업, 저소득층 학생 노트북 지원 사업 등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이어 조 회장은 “몬스테라라는 식물은 아래 잎의 광합성을 위해 잎에 구멍이 생긴다”며 “자기가 조금만 양보하면 또 다른 잎도 살고 튼튼해지는 식물의 모습이 앞으로 당진로타리클럽이 지향해야 할 점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임원 명단> △회장: 천정순 △차기회장: 박성기 △부회장: 최남용, 유현근 △사찰: 권석인, 조대연 △총무: 김영광 △재무: 권동호 △트레이너: 장기훈 △멤버십위원장: 장기훈 △봉사프로젝트위원장: 김도호 △로타리재단위원장: 김영길 △공공이미지위원장: 이수동 △클럽관리위원장: 권대한 △전략계획위원장: 성창모 △회관관리특별위원장: 손인동 △회원전형위원장: 김영길 △청소년분과위원장: 김수동 △환경분과위원장: 최희열 △장학분과위원장: 김일근 △친목·체육분과위원장: 김수한 △주보분과위원장: 한범수 △이사: 김수길, 강병수, 최한귀, 맹붕재, 이정복, 김일근

<공로패 및 감사장 수상자 명단> △공로패: 조대연 회장, 김재완 총무, 권대한 재무, 곽유신·이수동·박성기·성창모·차준환 회원 △감사장: 최숙자 가족회 회장, 최재연 총무

취임인터뷰 천정순 신임회장

“모두에게 공감받는 클럽”

당진로타리클럽을 이끌어갈 제44대 천정순 회장은 “전 회원의 적극적인 봉사 참여와 봉사영역을 넓히고 로타랙트와 함께하는 봉사, 미래의 로타리안을 적극 영입하는데 앞장서겠다”며 “또한 회원간 친선과 우의 증진에 힘쓰며 자매클럽과의 합동봉사사업을 통한 양대 클럽의 봉사 이념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천 회장은 “앞으로 100년을 향해 당진로타리클럽이 발전하고 사회에서 공감과 인정을 받는 클럽이 되도록 함께하자”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