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20.07.06 11:25
  • 호수 1314

김명순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나루로타리클럽

▲ 당진해나루로타리클럽이 지난달 26일 당진시청 중회의실에서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을 진행했다.

제11대 이시연 회장이 이임하고 제12대 김명순 회장이 취임했다.

당진해나루로타리클럽 회장·임원 이·취임식이 지난달 26일 개최됐다. 당진시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해 활동영상 시청과 함께 감사패 및 공로패 수여, 로타리 클럽기 및 핀 전달, 재단기부금 전달이 진행됐다. 또한 이날 당진북한이탈주민정착지원센터(센터장 문정숙)와 석문회복기요양병원(원장 이창환)과 의료지원, 생활안정·자립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시연 이임회장은 “취임하면서 사람과 사람, 부자와 가난한 자, 여자와 남자 혹은 어린이와 나이든 사람 사이에서 함께 손잡고 나아갈 수 있는 다리가 되자고 다짐했다”며 “앞으로 성장통을 슬기롭게 이겨내 탄탄한 중견클럽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임원명단> △회장: 김명순 △차기회장: 이미숙 △차차기회장: 임서은 △총무: 최선례 △재무: 정희정 △감사: 김영숙 박진영 윤보영 △멤버십위원장: 윤수영 △봉사프로젝트위원장: 이선옥 △로타리재단위원장: 김민정 △공공이미지위원장: 이시연 △클럽관리위원장: 박진영

▲ 당진해나루로타리클럽이 지난달 26일 당진시청 중회의실에서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을 진행했다.

취임인터뷰 김명순 신임회장

“감동을 함께 나누는 회장”

“올해는 다양한 봉사를 실시해 많은 분들에게 감동을 주는 해가 될 것입니다. 취임회장으로서 세 가지를 약속드립니다. 참여와 봉사라는 기본에 충실한 회장이 되겠습니다. 회원들과 소통을 잘해 탈퇴 없는 클럽을 만들 것입니다. 또한 회원 5명 이상 영입해 회원들과 아름다운 동행으로 감동을 함께 나누는 회장이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