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14 23:40 (일)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문고 당진시지부(회장 나동수)가 지난달 24일 독서동아리 정례회의를 열고 생명살림 국민운동에 대한 토론 및 생명살림 국민운동 선언문 낭독 챌린지에 참여했다. 또한 독서문화지도사 3차 양성교육을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 고대면협의회·부녀회(김종익·박지순)가 지난달 24일 임원회의를 진행했으며 26일에는 슬항리에서 이삭거름주기 작업을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 대호지면협의회·부녀회(회장 정재일·최길자)가 지난달 22일 행정복지센터와 복지회관, 농협 등에서 코로나19 방역활동을 펼쳤다. 또한 새마을운동 중앙연수원에서 열린 역량강화교육에 참석해 생명살림운동 교육을 듣고 현장 견학에 참여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3동협의회·부녀회(회장 김성권·연영식)에서는 지난달 20일 안전지킴이 야간순찰활동을 진행하고, 22일 월례회의을 개최했다. 또한 시곡3통 밭에서 옥수수를 수확했다.

행복한공동체만들기운동의 일환으로 읍·면·동별 부녀회장과 독거노인이 결연을 맺은 가운데, 지난달 16일과 25일 당진2동 채운2통(부녀회장 김종숙) 며느리봉사대가 삼계탕과 밑반찬, 과일을 전달하고 청소 및 말벗 봉사를 실시했다.

당진2동 채운2통(이장 홍태호, 지도자 임재천, 부녀회장 김종숙)이 우리마을 사랑운동의 일환으로 지난 4일 도로변 및 꽃밭에서 제초작업을 펼쳤으며, 26일에는 경로잔치를 열어 삼계탕을 대접했다. 또한 이날 부녀회 회의를 열고 재활용품 등을 정리했다.

우강독서동아리(회장 황진철, 총무 이유회)가 지난달 24일 시 쓰기 3차 교육을 진행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