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9 21:01 (금)

본문영역

“8월 말까지 커트 할인 행사 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읍내동 봄날헤어

푸르지오 아파트 2차 후문 앞에 있는 봄날헤어를 김주경 대표가 인수해 손님들을 새롭게 만날 예정이다. 
그 시작으로 리뉴얼 기념 커트 할인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행사는 8월 말까지 이어지며 할인된 커트 가격으로 봄날헤어를 이용할 수 있다. 

“미용은 기계가 대신 할 수 없는 일”이라며 어린 김 대표를 두고 말한 아버지의 말로 미용을 시작했다. 손으로 무언가를 만드는 것을 좋아했던 김 대표는 그 길로 미용학원을 등록했고 대학 역시 미용을 전공으로 선택했다. 이후 가족이 운영하는 서울의 한 미용실에서 대학을 졸업하기도 전에 근무를 시작했다. 

김 대표는 21살 때부터 16년 동안 서울에서 미용업을 하며, 수많은 손님을 상대하고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접해 왔다. 일찍이 시작해 오로지 미용 한 길을 걸어온 그가 다시 고향(읍내동)을 찾았다. 그는 “일을 시작하고 지금까지 한 달 이상 쉰 적이 없었다”며 “당진의 많이 달라진 모습에 낯설기도 했지만 또 반갑기도 했다”고 말했다. 

한편 김 대표의 자신있는 미용 분야는 커트다. 시대가 변해도 커트만큼은 꼭 미용사의 손길을 빌려야 하는 기술이다. 그만큼 커트는 기본 중 기본이기에 김 대표가 특히 신경쓴다고. 

김 대표는 “미용실에서만 만족하는 커트가 아니라 손님들이 집에서 손질했을 때도 살아있는 커트를 위해 노력한다”며 “질감처리나 커트선, 모발 방향 등 꼼꼼히 확인하고 손님과 상담해 시술하고 있다”고 말했다. 

“실수를 최대한 줄이겠다는 마음으로 일해요. 늘 결과물에 책임감을 느끼고 있죠. 손님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김 대표는 “미용은 결국 사람 손을 거쳐야 하는 일”이라며 “주인이 바뀌었어도 봄날헤어를 찾아 헤어스타일을 맡겨봐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격 : (할인이벤트) 주니어 1만1000원 → 9000원, 학생은 1만3000원 →1만1000원, 남성(1만6000원) 여성(1만8000원) → 1만3000원
▪ 위치 : 북문로1길 12 2층(푸르지오아파트 2차 후문 앞)
▪ 문의 : 358-5785(오전 10시~오후 8시, 매주 일요일 휴무)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