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18 13:58 (목)

본문영역

  • 체육
  • 입력 2020.08.18 17:33
  • 호수 1319

올해 첫 전국대회서 준우승 차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정보고 배드민턴부

 

당진정보고등학교(교장 김주영) 배드민턴부가 제58회 전국봄철종별배드민턴리그전 남자고등부 단체전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는 지난 7월 25일부터 31일까지 경상북도 김천에서 개최됐다. 대회에 참가한 당진정보고 배드민턴부는 조별리그에서 네 경기 모두 승리를 거두며 조 1위로 8강 토너먼트에 진출했다.

이어 8강에서 구미 현일고등학교, 준결승에서 전남대사범대학 부설고등학교를 물리치고 결승에 진출했다. 지난해와 같이 결승전에서 수원 매원고등학교를 만난 당진정보고 배드민턴부는 경기마다 접전을 펼쳤으나 1대3으로 패했다.

김순현 주장(3학년)은 “작년에 이어 우승을 놓쳐 아쉬움이 크게 남는다”며 “다음 시합에서는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선수들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주영 교장은 “코로나19로 정상적인 훈련이 어려웠음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훈련에 임해 올해 첫 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배드민턴부 학생들이 자랑스럽다”면서 “앞으로 계속되는 대회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한편, 감염병 예방 수칙 준수 등 건강관리에도 힘써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당진정보고 배드민턴부는 오는 17일 열리는 협회장기 선수권대회와 9월 개최 예정인 학교 대항 및 여름철 선수권대회에 출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