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새마을 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운동 당진시지회(지회장 정완옥)가 지난 14일 3/4분기 이사회를 진행하고 원당동 콩밭에서 제초작업을 펼쳤다.

새마을문고 당진시지부(회장 나동수)가 지난 14일 독서문화지도사 양성 교육 5회차를 진행했다.

새마을지도자 합덕읍협의회·부녀회(회장 김용대·주옥순)가 지난 14일 합덕농협 육묘장에서 배추씨를 파종했다.

새마을지도자 송악읍협의회·부녀회(회장 한민섭·김순임)가 지난 13일, 15일, 18일 사흘 간 복운3리 공공청사 부지와 송악산,  반촌리 새마을꽃동산에서 제초작업을 펼쳤다. 또한 14일에는 농협육묘장에서 배추씨를 파종했다.

새마을지도자 신평면협의회·부녀회(최장룡·전화순)가 지난 14일 신평농협 육묘장에서 배추씨를 파종했다.

새마을지도자 고대면협의회·부녀회(김종익·박지순)가 지난 19일 등산로 제초작업을 실시하고 행정복지센터 주변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했다. 또한 독거노인이 거주하는 주택에 폭우로 인한 나무가 쓰러져 이를 제거하고 집청소를 도왔다.

새마을지도자 대호지면협의회·부녀회(회장 정재일·최길자)가 지난 12일 창의사와 4.4독립만세거리탑 주변, 조금리 새마을꽃동산에서 제초작업을 실시하고 새마을기를 정비했다. 14일에는 말복을 맞아 삼계탕을 직접 끓여 취약계층 120가정에 전달했다. 또한 폭우로 인해 도로변에 쓰러진 나무 및 토사를 제거하고 새마을꽃동산을 정리했다. 이후 쪽파를 심었다.

새마을지도자 면천면협의회·부녀회(회장 이석범·박창애)가 지난 20일 면천읍성과 새마을꽃동산에서 제초작업을 실시하고, 도로변에 게양한 태극기를 하기했다.

새마을지도자 우강면협의회·부녀회(회장 정낙정·문순례)가 지난 13일 우강농협 육묘장에서 배추씨를 파종하고, 18일에는 배추 솎음 작업을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 송산면협의회·부녀회(회장 이선군·김선옥)가 지난 14일 송산농협 육묘장에서 배추씨를 파종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2동협의회·부녀회(회장 김상오·김기택)가 지난 18일 구룡리 들깨밭에서 제초작업을 펼쳤다.

당진2동 채운2통(부녀회장 김종숙) 며느리 봉사대와 신평면(부녀회장 전화순) 며느리 봉사대가 각각 14일과 20일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해 밑반찬과 간식을 전달하고 청소를 도왔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