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설상가]수청동 염색톡톡 양영희 대표
“1만 원에 새치 염색할 수 있는 기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 앞에 새로 생긴 염색전문점을 보며 든 의문에서 염색톡톡이 시작됐다.

당시 양영희 대표는 어떻게 1만 원에 염색할 수 있는지 궁금했고, 남편을 대신 보냈단다. 염색 결과를 만족한 남편이 그에게 창업할 것을 권유했으며 이후 서산에서 5년 동안 염색전문점을 운영했다. 그리고 다시 당진으로 돌아와 자신만의 가게 염색톡톡을 개업하게 됐다.

호기심에서 시작한 일이었지만 이 과정에서 어려움도 있었다. 남편과 함께 학원을 운영하던 중 IMF 외환위기가 터졌고, 수강생들이 70%가 급감했다. 다시 일어서기 위해 컴퓨터까지 구입해 투자했지만 천장에 물이 새면서 이마저도 날리게 됐다고.

그때 양 대표는 국비 지원으로 미용을 배웠고 미용자격증까지 취득했다. 당시엔 일로 이어지지 못했지만 지금 제2의 도전까지 나서게 됐다.

양 대표가 제2의 인생을 만나게 해 준 염색톡톡은 헤나 염색과 일반 염색, 두피 케어가 가능한 곳이다. 특히 가장 큰 장점은 1만 원에 뿌리 새치 염색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전체 염색과 헤나 염색 역시 일반적인 미용실보다 저렴하다. 양 대표는 “대신 사업자의 이윤이 적다”며 “셀프 샴푸 시 2000원을 추가 할인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천연 성분의 헤나 염색은 머릿결과 두피에 부담이 적다. 하지만 염색 시간이 1시간 이상 소요되며 시간을 지켜야 부작용 없이 염색할 수 있다. 또한 염색약을 가져오면 기본 1만 원에 발라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양 대표가 엄선한 제품들을 이곳에서 판매하고 있다. 양 대표는 “두피를 시원하게 해주는 헤어디톡스 제품을 추천한다”며 “특히 모발이 약하거나 숱이 없는 분들에게 좋다”고 말했다. 더불어 이곳에서는 염색하는 동안 피부 마사지도 받을 수 있다.

“새치로 스트레스받는 분들이 편히 이곳에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저 또한 어려운 이웃을 도우며 베풀며 살아가겠습니다.”

▪ 가격 : 뿌리염색(새치 1만 원, 멋내기 1만5000원, 헤나 3만 원)~귀/턱선/어깨 기장 시 추가) 등
▪ 위치 : 수청동 1040 (당진시청 앞 로고스타워 1층)
▪ 문의 : 357-9001(오전 9시30분~오후 8시, 매월 15일, 매주 일요일 휴무)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