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새마을 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문고 당진시지부(회장 나동수)가 지난 18일 독서문화지도사 양성 교육 7차를 진행했다. 

 

우강독서동아리(회장 황진철, 총무 이유회)가 지난 18일 7번째 시 쓰기 교육 참여했다.

새마을지도자 합덕읍협의회·부녀회(회장 김용대·주옥순)가 지난 21일 운산리, 석우리, 대전리에 위치한 무연묘를 벌초했다.

새마을지도자 송악읍협의회·부녀회(회장 한민섭·김순임)가 지난17일과 18일 송악 지역에서 해충방제작업을 펼쳤다.

새마을지도자 고대면협의회·부녀회(김종익·박지순)가 지난 18일과 19일 성산1리, 당진포2리, 항곡리, 슬항리, 옥현리에서 무연묘 벌초작업을 진행했다.

새마을지도자 석문면협의회·부녀회(회장 유문식·김명자)가 지난 22일과 23일 삼화리 공원묘지와 삼봉2리, 초락도리, 삼봉4리, 삼봉1리에서 무연묘 벌초작업을 실시했다. 또한 23일에는 추석을 맞이에 150가정에 쌀 4kg 씩 전달했다.

새마을지도자 대호지면협의회·부녀회(회장 정재일·최길자)가 지난 23일부터 26일까지 나흘 간 열린 대호지농협 하나로마트 2020 한가위 장터에서 주민들의 장보기를 돕고, 집까지 직접 배달했다. 또한 장터를 방문한 주민들에게 직접 만든 커피를 제공하고, 장가방을 선물했다. 더불어 생명살림 국민운동 실천을 위한 서명에 참여한 주민들에게 행운권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전했다.
  

새마을지도자 면천면협의회·부녀회(회장 이석범·박창애)가 지난 18일 송학리에 자리한 무연묘를 벌초하고, 면천읍성 일원에서 제초작업을 펼쳤다.

새마을지도자 신평면협의회·부녀회(최장룡·전화순)가 지난 17일부터 나흘간 무연묘 벌초작업을 매산리와 부수리, 신흥리, 한정리에서 진행했다.

새마을지도자 순성면협의회·부녀회(회장 황인동·김재숙)가 지난 23일 양유리와 성유리에서 무연묘 벌초작업을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 송산면협의회·부녀회(회장 이선군·김선옥)가 지난 21일 무수리, 도문리, 송석리, 금암리 지역에 무연묘를 벌초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1동협의회·부녀회(회장 박성길·이순희)가 지난 18일 당진1동 도시재생공모사업에 선정돼 우리마을사랑나눔 요리교실을 진행했다. 요리교실에서는 소고기무국, 꽈리고추멸치볶음 등 6가지 음식을 배웠으며, 만든 요리를 형편이 어려운 51가정에 전달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2동협의회·부녀회(회장 김상오·김기택)가 지난 21일 용연1통과 용연3통, 대덕동의 무연묘를 벌초했다.

고대면(부녀회장 박지순) 며느리봉사대가 독거노인가정에 지난 23일 음식을 전달하고, 집청소를 도왔다. 또한 24일에는 대호지면(부녀회장 최길자) 며느리봉사대가 독거노인가정에게 음식과 생필품을 전달하고 말벗봉사를 실시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