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설상가] 읍내동 당진반품샵 장성배 대표
인터넷보다 저렴하게 가져가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득템’할 수 있는 당진반품샵이 신설과 함께 확장을 준비하고 있다.

반품샵은 인터넷 쇼핑몰에서 반품된 제품 중 한 차례 검수한 뒤 판매가 가능한 상품을 골라 재판매하는 곳을 말한다. 당진반품샵에서는 쿠팡에서 물건을 가져오기 때문에 쿠팡에서 볼 수 있는 상품들을 이곳에서 만날 수 있다.

가격은 인터넷에서 거래되는 가격보다 30%가 저렴하다. 여기서 손상이 있는 제품은 더 저렴하게 판매한다. 캠핑텐트가 6만7000원, 원터치모기장은 6300원, 철제 옷걸이는 8000원 대 등이며, 이밖에도 간식과 영양제, 각종 가전·전자기기 등이 수많은 물건이 진열돼 있다. 모두 가격표가 부착돼 있어 부담 없이 물건을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다.

당진반품샵은 ㈜제이에스건설의 장성욱·장성배 대표가 운영하고 있으며, 어머니가 일을 도와 함께하고 있다.

두 대표는 지난 17년 전 건설 관련 업무로 당진을 찾았다. 당진에서 일을 하며 인근 서산에만 해도 3곳의 반품샵이 있지만 당진에 없는 것이 의아했고. 마침 건물에 빈공간이 생겨 반품샵을 시작했다.

당진반품샵의 1층에는 가전과 식품, 의류, 주방, 잡화가 2층에는 소형가구, 3층에는 캠핑·리빙 물품이 있으며 앞으로 애견용품 판매장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소형가구의 경우 고객들이 직접 물건을 살필 수 있도록 조립한 상품을 판매한다. 만약 장애가 있거나 고령의 고객으로, 직접 가져가기 어려운 경우에는 일부 배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장성배 대표는 “반품샵의 가장 큰 장점은 저렴히 물건을 구할 수 있는 것”이라며 “또한 물건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또한 배송비가 없어 훨씬 저렴한 가격에 물건을 구입할 수 있으며 종류 역시 다양하다”며 “구매하지 않더라도 편히 방문해 둘러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당진반품샵에서는 네이버밴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이벤트와 혜택 등을 안내하고 있다.


▪위치 : 서해로 5740-6(탑동사거리 맥도날드 근처)
▪문의 : 010-4170-6365(오전 10시~오후 8시)
한수미 기자 d911112@naver.com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