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문고 당진시지부(회장 나동수)가 지난달 25일 코로나시대 고대시가와 함께 떠나는 문학기행을 펼쳤다. 문학기행을 통해 회원들은 고대시가에 대해 알아보고, 대표적인 고대시가를 인용해 글쓰기 및 코로나 퇴치탈 만들기 체험에 참여했다. 또한 이날 독서문화지도사 양성 교육 8회차를 진행했다.

새마을지도자 합덕읍협의회·부녀회(회장 김용대·주옥순)가 지난달 25일 부장리 콩밭에서 제초작업을 펼쳤다.

새마을지도자 송악읍협의회·부녀회(회장 한민섭·김순임)가 지난달 25일 김장나눔용 배추밭에 비료를 주고, 새마을꽃동산 및 새마을기를 정비했다. 28일에는 추석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 10가정에 쌀과 생필품을 전달했으며,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도원리와 전대리에 위치한 공동묘지에서 잡목과 가시덩쿨을 제거했다.

새마을지도자 고대면협의회·부녀회(김종익·박지순)가 지난달 28일 추석맞이 어려운 이웃 54가정에 물품을 전달했으며, 5일에는 행정복지센터 주변 꽃박스에 꽃을 식재했다.

새마을지도자 대호지면협의회·부녀회(회장 정재일·최길자)가 지난달 21일과 28일 시내산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생명살림운동 교육을 진행했다.

새마을지도자 면천면협의회·부녀회(회장 이석범·박창애)가 지난달 28일 면천시내에서 환경정화활동을 펼쳤으며 29일에는 개천절을 앞두고 도로변에 태극기를 게양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1동협의회·부녀회(회장 박성길·이순희)가 지난달 24일 월례회의를 진행하고, 안전지킴이 야간방범활동을 펼쳤다.

새마을지도자 당진2동협의회·부녀회(회장 김상오·김기택)가 지난달 29일 지역 내 60가정에 추석맞이 사랑의 꾸러미를 전달했다. 사랑의 꾸러미에는 직접 담근 김치와 소고기, 송편, 새우젓, 마스크 등이 담겼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