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신설상가] 정미면 대운산리 캠핑박스
캠핑용품 한 곳에서 구매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상현 대표

 

코로나19로 산과 바다 등 자연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와 함께 좋아하는 음식을 먹으며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는 캠핑이 덩달아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캠핑을 시작하는 초보 캠핑러라면 어떤 물건을 보고 구매해야 할지 막막할 터, 이때 이곳을 찾는다면 도움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캠핑을 이미 즐기고 있는 이들에게도 캠핑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그야말로 캠핑에 필요한 용품이 A부터 Z까지 준비된 ‘캠핑박스’가 개업했다.

캠핑박스에는 각종 텐트를 비롯해 매트와 랜턴, 테이블, 물통, 컵, 그릴 등 130여 종류에 이르는 캠핑용품이 갖춰져 있다. 또한 추레라볼, 루프탑 텐트, 가로바, 루프박스, 견인장치, 각종 캐리어, 카라반, 트레일러 등도 장착할 수 있다.

추워지는 요즘 동절기 캠핑을 위한 용품도 준비돼 있다. 빠른 점화가 가능한 구이용 숯을 비롯해 참나무 장작, 침낭 등이 있다. 또한 센 화력을 자랑하는 버팔로 트윈 버너, 구이부터 볶음까지 만능으로 요리할 수 있는 노마드 그리들, 대용량으로 오랜 캠핑도 거뜬하게 해주는 워터탱크 3종도 있다. 용품에 대한 정보는 인스타그램(camping_bo x)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송산면 무수리 출신의 박상현 대표는 취미로 캠핑을 즐겼다. 롯데마트 당진점 세차장 등에서 근무했던 박 대표는 지인의 캠핑용품 판매점 운영을 제안받고 이곳에 새롭게 사업을 시작하게 됐다. 그는 “캠핑은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게 장점”이라고 말했다.

한편 박 대표가 26세의 젊은 나이인 만큼 용품 역시 젊은 감각에 맞춰 준비했다. 이곳에서는 텐트나 테이블, 의자 등 20~30대의 소비 욕구를 이끌 수 있는 물건을 만날 수 있다고. 박 대표는 “앞으로 물건을 더욱 다양하게 갖출 것”이라며 “캠핑 아이템을 통해 손님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캠핑박스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픈 이벤트로 나무 문패와 계란홀더를 이달 말까지 제공한다.

 

▪가격 : 텐트 원터치 기준 6~7만 원대 / 화로대(그릴) 2만 원부터 다양
▪위치 : 정미면 구울미길 6(광명실버하우스 인근)
▪영업시간 : 오전9시~오후9시(연중무휴)
▪문의 : 010-5444-7258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