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설상가]
한방카페 매그놀리아
한의사가 직접 달인 한방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성 대표

카페 매그놀리아는 여느 카페와는 다른 특색을 갖고 있다. 매그놀리아(대표 최대성)는 감각적인 분위기에 한의사가 달인 한방차로 몸과 마음의 여유를 얻을 수 있는 한방 카페다. 한의사인 최대성 대표가 옛부터 약재로 쓰이는 몸에 좋은 약용식물로 직접 내린 한방차를 이곳에서 만날 수 있다.

현재 매그놀리아에서 준비한 한방차는 쌍화차와 대추차, 십전대보차, 오미자차, 홍삼차, 오미자청귤차다. 백작약, 숙지황, 당귀, 천궁 등 약재로 쓰인 약용식물을 달여 만든 대표적인 한방차인 쌍화차는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 면역력을 향상하는 데 도움을 준다. 여기에 계란을 추가하면 ‘계란동동 쌍화차’다.

또한 몸을 편안하게 해 줘 숙면에도 도움을 준다는 대추차가 있다. 대추차는 그날 사용하는 재료에 따라 대추인삼차, 대추생강차로도 만날 수 있다. 또한 몸을 보양하는 십전대보차가 있으며 달달한 맛이 맴도는 음료처럼 차갑게도 마실 수 있다. 매그놀리아에서는 이 차들을 6000원이 넘지 않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커피 메뉴로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가 있으며,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디저트도 있다. 디저트 역시 건강에 좋은 것들로 구성됐다. 홍삼정과는 물론 홍삼정과와 견과류, 곶감 등 갖가지 건강 간식이 올라간 건강접시가 메뉴로 있다. 또한 인공감미료와 방부제를 넣지 않으면서 천연발효종과 생감잎이 들어간 감잎천연발효빵과 감잎도너츠도 만날 수 있다.

한편 한방카페 매그놀리아 1호점은 ㈜대성당 소속으로, 앞으로 카페뿐 아니라 한방 건강체험과 문화교육의 공간이자 문화 나눔 공간으로 나아갈 예정이다. 최성현 점장은 “어르신이나 청소년들이 건강환 만들기와 한방차 체험 등을 할 수 있는 무료교육도 진행할 계획”이라며 “이곳에서 차 한 잔으로 힘을 얻고 위로를 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메뉴 : 쌍화차/대추차(생강)/오미자차 5000원, 십전대보차/오미자청귤차 6000원, 홍삼차 5500원, 홍삼정과 3000원, 건강접시 4500원, 감잎발효 우리밀빵 3000원, 감잎도너츠 2000원 등
▪위치 : 대덕1로 125-70(대덕농협 앞 이디야 카페 인근)
▪문의 : 357-7151(일요일 휴무, 오후 5시 이후 대관으로 이용 가능)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