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19 20:42 (금)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운동 당진시지회(지회장 정완옥)가 지난 19일 대호지면 사성리에 위치한 1000평 논에서 벼를 수확했다. 20일에는 면천면 자개1리와 신평면 신송1리를 대상으로 마을공동체 교육 및 생명살림운동 교육을 진행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시협의회‧부녀회(회장 장헌행‧이경자)가 지난 21일 임원회의를 개최하고 하반기 사업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새마을문고 당진시지부(회장 나동수)가 지난 16일 독서문화지도사 양성교육 9회를 진행했다.

새마을지도자 석문면협의회·부녀회(회장 유문식·김명자)가 지난 9일 삼봉4리 교차로부터 초락2리 일원까지 잡목을 제거하고 제초작업을 펼쳤다. 13일에는 교로리에서 벼를 수확하고, 평창교차로에서 벌목 및 제초작업을 실시했다. 19일에는 임원회의를 진행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1동협의회·부녀회(회장 박성길·이순희)가 지난 16일 원도심을 비롯한 당진1동 일원에 국화를 식재했다. 더불어 19일 월례회의를 열고 시장 오거리에서 생명살림운동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손수건과 리플릿을 배부했다. 또한 일회용품 쓰지 않기 운동을 함께 진행했다. 한편 당진북부사회복지관에서 박성길 협의회장과 이순희 부녀회장에게 사례관리 위촉장을 수여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2동협의회·부녀회(회장 김상오·김기택)가 지난 15일 구룡동에서 들깨를 타작하고 안전지킴이 야간방범활동을 실시했다. 16일에는 용연1통에서 벼를 수확했다. 21일에는 새마을꽃동산 4개소에서 제초작업을 진행했으며, 대덕산 입구와 여울수변공원에서 불조심 캠페인을 펼쳤다. 이어 당진천에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당진2동(부녀회장 김기택) 며느리봉사대가 지난 14일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후원 물품을 전달하고 말벗 봉사를 진행했다.

 

우강독서동아리(회장 황진철, 총무 이유회)가 지난 16일 9회차 시 쓰기 교육에 참여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