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신설상가] 대덕동 픽미픽미아이스 이시연 대표
아이스크림을 ‘PICK’ 해주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 아이스크림과 과자가 가득한 픽미픽미아이스 당진점(대표 이시연, 이하 픽미픽미)이 중흥S클래스 아파트 상가에 자리했다. 이시연 대표는 “픽미픽미가 부담 없이 누구나 오며 가며 들리는 방앗간 같은 곳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픽미픽미에는 편의점보다 다양한 아이스크림뿐과 각종 세계 과자가 구비돼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이 들어간 과자는 물론, 통밀이 들어간 미주라 도너츠, 어른들이 좋아하는 비스킷이 다양한 종류로 갖춰져 있다.

또한 컵라면과 카레 등 식사 대용의 먹거리와 구운 계란, 쫀디기 등 옛날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군것질도 있다. 이 대표는 “아이스크름은 편의점보다 가격이 저렴하고 종류도 많다”며 “아이스크림 외에도 다양한 과자 종류 등 여러 먹거리를 갖추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곳은 무인체계로 24시간 이용할 수 있다. 현재는 동절기로 새벽 3시부터 6시까지 문을 닫지만, 이후에는 24시간 내내 이용 가능하다.

한편 이시연 대표는 대구에서 당진을 찾은 지 1년이 조금 넘은 새내기다. 일반 회사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던 이 대표에게 남편이 픽미픽미 창업을 권유하면서 사업을 시작하게 됐다고. 그는 “남편이 하루에 3~4개씩 아이스크림을 먹을 정도로 마니아”라며 “집에 아이스크림이 떨어지는 날이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다 보니 이 분야에 관심을 가지며 창업 조건이 맞았던 픽미픽미를 선택하게 됐다”며 “처음 시작한 사업이라 운영 첫날엔 무인으로 열어 둔 가게 걱정에 잠을 이루지 못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하나둘 배우고 채워가며 운영하고 있어요. 코로나19 상황에서 문을 열었지만 무인시스템으로 운영되는 만큼 대면에 대한 부담없이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한편 현재 픽미픽미에서는 오픈 이벤트로 구매고객에 한해 물티슈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문의 : 010-8810-3536(24시간 운영, 동절기 새벽 3시~6시 운영 중단)
▪위치 : 대덕1로 102-15(중흥S클래스 상가)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