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설상가] 읍내동 큐사랑 당진점 점장 정도윤
“염색할수록 좋아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끗희끗한 흰머리를 감추려 염색을 주기적으로 하지만 독한 염색약에 자꾸만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을 쉽게 마주하게 된다. 머리카락 손상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는 큐사랑 당진점이 당진문예의전당 인근에 문 열었다.

송악읍 기지시리에서 리치펌킨헤어샵을 운영한 25년 경력의 정 점장은 그동안 복구열펌, 붙임머리, 손상모 염색 등에 관심을 두고 전문 연수를 수강하거나 전문가들을 만나 직접 배울 정도로 배움의 열을 다해왔다.

그러다 우연히 염색 후에도 머릿결이 좋은 지인의 비결이 큐사랑임을 알고는 바로 전향했다. 그는 “또한 새치 염색을 비롯해 탈색하지 않고도 밝고 다양한 색의 염색이 가능한 것에 매력을 느꼈다”고 말했다.

 

이처럼 머릿결 손상이 없고 오히려 탈모 예방까지 효과가 있는 큐사랑 염색약의 특징은 천연(미네랄) 염모제라는 점이다. 세라마이드와 진주, 호호바오일, 실크단백질(아미노산), 경주산 화이트 벤토나이트가 들어간다.

여기서 벤토나이트란 화산 폭발로 생성된 광물로 특히 미네랄이 섞여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원료로 만든 큐사랑 제품은 미국 PDA의 무독성 유해 중금속 테스트, 유해성 유해 미생물 테스트 등을 거쳐 통과한 특허 상품이다.

정 점장은 “보통 염색할 때 모공이 열려 독한 염색약이 들어가는 반면 큐사랑은 기능성 염색약이 두피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만든다”고 말했다.

 

한편 큐사랑은 미용실이 아닌 염색만 하는 염색샵을 만들어 낸 한윤섭 대표가 새로 창업한 브랜드다. 현재 큐사랑은 전국에 1750여 개의 지점이 있다. 또한 큐사랑 제품은 온라인과 홈쇼핑에서 만날 수 없으며 오로지 지점에서만 이용·구매 가능하다.

 

▪가격 : 뿌리염색 1만5000원~(영양 추가 시 두피 영양 5000원, 팡팡(탈모 예방 제품) 영양 1만 원), 전체 염색 2만5000원~, 팡팡 케어(2주에 한 번) 염색+1만 원, 팡팡 탈모관리(노폐물 제거) 10만 원 등
▪위치 : 시청1로 70(당진문예의전당 뚜레쥬르 맞은편)
▪문의 : 352-8865(오전 10시~오후 7시30분, 화요일 휴무)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