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9 21:01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 대덕동 캠핑고래 당진점
“저렴한 캠핑용품이 1000여 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곽재근 대표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캠핑용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캠핑고래가 당진에 자리했다. 100여 평의 넓은 매장에 1000여 종류의 캠핑용품을 대덕동 먹자골목 내에 있는 캠핑고래 당진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송악읍 중흥리 출신으로 송악초와 송악중, 신평고를 졸업한 곽재근 대표는 건축학도였다. 하지만 차량을 좋아해 자동차와 관련해 대학원 과정까지 밟았고, 함께 튜닝샵인 맨스 개러지(Man’s Garage)를 원당동에서 운영했다. 이곳에서는 카오디오, 네비게이션 매립, 썬팅, 옴니뷰 등 자동차의 전반적인 분야를 취급하고 있다.

맨스 개러지에서 차와 캠핑카를 연결하는 견인장치 설치 작업을 하면서 손님들로부터 종종 “당진에 캠핑용품점이 부족하다”는 소리를 들었던 곽 대표는 고민 끝에 캠핑용품점을 시작하게 됐다.

“스무 살 때부터 혼자서 여행을 많이 다녔어요. 차에 텐트 하나 싣고 돌아다니는 게 취미였죠. 캠핑을 좋아하는 만큼 앞으로 캠핑고래 당진점을 당진 캠핑의 메카로 만들고 싶어요.”

이를 위해 곽 대표는 먹자골목 내에 맨스 개러지를 확장 이전하고 바로 옆에 캠핑고래 당진점을 갖췄다. 차량 지붕에 짐을 운반할 수 있는 루프백과 루프박스를 캠핑고래에서 구매하고 바로 옆 맨스 개러지에서 설치하는 등 연계가 가능하다고. 앞으로는 주차장을 활용해 함께 손님들과 캠핑도 할 계획이다.

한편 캠핑고래에는 캠핑의 기본적인 텐트와 의자, 테이블 등을 비롯해 히터, 화롯대, 랜턴, 그릴, 침낭 등 다양한 제품이 매장에 진열돼 있다.

프랜차이즈인 캠핑고래에서 대량으로 공동구매하는 구조로 이뤄져 있어 가격이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하다. 진열된 제품 각각에 가격이 표시돼 직접 손님이 제품을 눈으로 보고 만져본 뒤 가격 비교 후 구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네이버 카페(cafe.na ver.com/djkgarage)도 운영하고 있어, 신제품 입고 현황도 바로 확인 가능하다. 

▪위치 : 당진시 먹거리길 99
            (대덕동 먹자골목 내)
▪문의 : 070-8888-7112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