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교육
  • 입력 2021.01.26 13:59
  • 호수 1342

"책과 함께하는 세 번의 기회! 놓치지 마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도서관

당진도서관(관장 공진숙)이 매월 세 번의 독서진흥 이벤트를 올해부터 새롭게 운영한다.

‘문화가 있는 날 ‘도서관 Day! Day! Day!’’행사는 모두 세 번의 행사로 치러진다. 첫 번째 날은 매우러 마지막 주 수요일에 열리는 행운의 대출영수증 뽑기로, 아동·일반도서 5권 이상 대출 후 대출영수증을 1층 아동자료실 데스크에 제시하면 100% 당첨되는 이벤트다. 선물로는 과자집 만들기 키트와 도서관 가방, 파우치, 젤리 등으로 구성됐다. 참여는 1인 1회며 선착순으로 100명에게 기회가 주어진다.

이어 두 번째 날은 매월 두 번째 토요일에 열린다. 월별 주제 도서와 체험키트를 담은 책보따리를 대출하는 ‘토도즐 책보따리!’로, 오전 10시와 오후 2시로 나눠 총 30명에게 제공된다. 이 행사는 2월부터 시작한다. 

세 번째 날은 매월 마지막 수요일 오후에 주제별 독서와 만들기 체험을 하는 ‘월간 키즈 북클래스’다. 2월부터 유아와 초등 저학년 15명을 대상으로 비대면으로 수업하며, 사전에 평생교육정보시스템을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해야 한다.

공진숙 관장은 “장기간의 감염병 유행으로 인해 지쳐있는 지역주민들이 문화가 있는 날 즐거운 독서체험으로 힘을 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 352-5918

▪홈페이지 : http://djlib.cne.go.kr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